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마신것 리뷰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인 이유

by 청두꺼비 2022. 8. 28.
반응형

저는 술을 좋아하고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알쓰(알콜쓰레기)입니다.

임신으로 인해 2022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술 한 방울도 입에 대지 않았는데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계절이 딱 맥주 마시기 좋은 날씨로 맥주의 맛과 그 청량감이 그리워졌습니다.

이번만 참고 넘기자 이번 달만 넘기면 마실 수 있어 이런 생각으로 버텨왔는데... 아니!! 

보니까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가 있더라고요.

 

 

그동안 맥주라면 배 속의 아기에게 조금이라도 해가 갈까 봐 맥주 코너 근처에도 가보지 않은 저 인데 . . . 이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를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

 

제 신랑도 가족도 사실 술을 안 좋아해서... 마트에서 장 볼 때 술코너는 안 가서 이와 같은 제품이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나 봐요.

 

이제 거의 막달인데 요즘에 와서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다양한 무알콜 맥주를 마시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니 신랑이 절대로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만 마셔야 한다고 신신당부하더라고요.

 

왜? 라고 물어봤더니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는 알콜이 0.00이며, 나머지 맥주의 알콜은 0.0으로 소수 자리의 차이가 크다고 했습니다.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의 영양 정보를 자세히 보면 

350㎖로 13.8㎉이며

당류 0%

포화지방 0%

식이섬유 16%

의 비율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아무리 자세히 보아요. 알코올 함유량은 0g, 알코올은 0.00%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러면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는 완전히 무알코올이 없다는 것입니다.

 

 

근데 다른 맥주를 살펴보면

하이네켄 넌 알콜릭을 예로 에탄올 1% 미만 함유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러한 점이 바로 무알콜 맥주 0.00과 0.0의 차이입니다.

 

우리나라는 주류의 알콜함량이 1% 미만인 경우 무알코올로 판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무알코올이니 논 알콜이니 하지만,  0.02%만큼의 알코올이 들어가도 0.0%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임산부는 0.00 표시가 돼 있는 것을 확인하고 마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가 대표적으로 0.00이고요.

 

근데 클라우드도 0.00% 무알콜 맥주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다음에 마시기로 하고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를 요즘 많이 마시고 있네요.

 

 

무더운 여름 . .분명 말복 지나고 처서가 지났는데도 낮에는 한여름입니다.

 

 

근처 영화관에 가서 팝콘만 포장해 와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와 팝콘을 먹는 데 아주 행복합니다.

 

 

이렇게 마시고 낮잠 자면 아주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뜨면 신랑이 퇴근해 와 있는데, 같이 치킨 주문해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로 건배해 마시면 이날의 피로는 삭 풀리네요.

 

신랑은 술 좋아하는 제가 못 마시니까 저를 맞춰준다고 함께 마시지 않고 있어요.. ㅠㅠ

대신 임산부 무알코올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를 함께 마시는데 분위기에 취해 기분이 알딸딸해집니다.

 

이번에는 임산부 무알콜 맥주 추천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맛은!!!! 솔직히 알콜이 들어 가 있는 맥주보다는 못하지만, 술을 못 마시는 임산부들에게는 기분 전환용으로 시원한 음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저는 클라우드 0.00을 마셔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