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개인 카페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서 라떼를 마시다

by 청두꺼비 2021. 2. 20.
반응형

 

친구와 친구의 친구들과 평창 양떼목장을 구경하고 눈썰매를 타고나니 허기지더라고요. 그냥 집에 가기도 뭐 해서 이곳 평창 하늘목장 카페를 들렸습니다.

 

 

◆평창 하늘목장 카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58-23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1-134

■영업시간
 평창 하늘목장 운영시간에 

■주차 공간 있음
 
■033-332-8063

■입식 테이블

 

 

우선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 들어가기 전 이렇게 소프트아이스크림 모형이 있더라고요. 같이 사진을 찍을까 말까 고민하던 끝에 추워서 이렇게만 찍고 냅다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평창 하늘목장 카페 메뉴에요. 이따 밤새워서 놀 것을 생각하면 커피를 마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냥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라떼(4,500원)를 주문했습니다.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는 여기서 직접 생산하는 원유를 이용해 라떼를 만들고 아이스크림도 만든다고 해요. 근데 아이스크림을 먹기에는 이날 너무 추운 관계로 사 먹질 못했네요.

 

다만 ▲플레인 요거트(병)(5,000원)은 구매했어요.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서는 평창수를 팔고 있는데 이 물은 . . 여기저기서 구매할 수 있는 생수라서 별로 관심이 없었네요.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서는 이렇게 하늘목장에서 크는 젖소의 원유로 요거트, 소프트 아이스크림, 몽글우유가 만들어집니다.

 

여기에는 안 나왔지만 라떼에도 이곳의 원유가 들어가요.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 갔을 당시 카페에 앉을 수 없었네요. 다만 멀찍이에서 젖소와 양의 조형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까이 가서 사진 찍으면 좋으련만 펜스가 쳐져 있어 사진기를 확대했네요.

 

그래도 지금은 카페에 1시간 동안은 머무를 수 있어 이곳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서도 음료나 커피를 사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평창 하늘목장 카페에서는 하늘목장 젖소 원유로 만든 요거트를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옆 하늘스토어에 가야 했어요. 

 

저는 요거트를 좋아하는지라 바로 여기서 구매했네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가고 저희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네요.

 

 

기다린 끝에 나온 하늘목장 젖소의 원유가 들어간 초코라떼!

 

스페셜한 맛을 기대했지만 평범했습니다. 오히려 싱겁다고 해야할까요? . . 요거트를 사서 사진 찍는 것을 까먹었지만 요거트도 특별할 줄 알았는데!!! 평범했습니다. 

 

평범한 맛이었지만 이곳 목장 젖소의 원유가 들어간 것이니 후딱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소중한 친구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와 좋은 추억을 만든 카페였네요.


평창 하늘목장 카페
한 줄 평


특별한 곳의 카페, 맛은 평범

2021/02/18 - [발 닿는 곳 어디든/국내여행] - [평창] 평창 양떼목장 양과의 눈 맞춤

2021/02/11 - [발 닿는 곳 어디든/국내여행] -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추우디 추운 곳

2021/01/26 -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사/식도락 기행] - [평창] 평창 메밀 맛집 평창 메미리 진짜 맛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