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도원 중식뷔페 성남 중식뷔페 메뉴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2. 8. 20.
반응형

평일에 서로 근무하느라 바쁜데 어떤 날인지 서로가 시간이 많은 날이었어요.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신랑이 도원에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성남에 그런 곳이 있냐고 신랑한테 되물어봤는데 생생 정보통에 나왔을 정도로 성남 중식뷔페 도원이 유명하다고 했습니다.

 

평소 짜장면이나 탕수육, 짬뽕을 즐겨 먹는 저에게 도원은 가보고 싶더라고요.

같은 성남으로 우리 집에서 멀어 가는 여정이 힘들었지만 성남 중식뷔페 도원에 갔습니다.

 

 

성남 중식뷔페 도원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64 드림테크노 1층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13-22

■영업시간
-점심뷔페(월~토)
11:00 ~ 14:00

-저녁뷔페(월~금)
17:30 ~ 20: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1-732-1007

■주차가능
해당 건물 

■좌석
입식

■이용료
9,900원

 

 

도원 중식뷔페는 이 건물 직장인이나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에 와서 많이 드신다고해요.

매일 메뉴가 다르고요.

 

저희가 간 날에는 짜장면, 해물짬뽕, 볶음밥, 중국 냉면, 냉짬뽕, 군만두, 탕수육, 사천탕수육, 송이굴소스볶음, 마파덮밥이 나왔습니다.

 

 

성남 중식뷔페 도원 중식뷔페 이용시간이고요.

저희는 저녁뷔페를 이용했어요.

 

 

성남 중식뷔페 도원은 매주 금요일 차돌 짬뽕 or 매콤 해물짜장이 나온다고 합니다.

만약 저녁뷔페를 이용한다면 금요일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성남 중식뷔페 도원 테이블과 좌석이고요. 모든 자리는 입식입니다.

 

 

근데!! 성남 중식뷔페 도원 중식뷔페 테이블이 조금 작은 것이 아쉬웠어요.

신랑이랑 제가 많이 먹어 테이블 위에 음식 담은 그릇을 많이 올려놓아서인지 좁았네요.

 

 

성남 중식뷔페 도원 중식뷔페에 나오는 메뉴는?

성남 중식뷔페 도원에 제일 먼저 나오는 것은 김치, 고추장아찌, 단무지, 절임무예요.

이는 기본 반찬으로 매일 달라지지 않습니다.

 

 

성남 중식뷔페 도원 중식뷔페에는 흰쌀밥이 있고요.

이밥으로 짜장밥이나, 짬뽕밥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 등장하고요.

짜장, 짬뽕

 

 

볶음밥, 마파두부, 송이굴소스볶음

 

 

탕수육, 매운소스, 기본소스

 

 

사천탕수육, 군만두

 

 

중국냉면, 냉짬뽕 그 위에 올라가는 당근, 오이, 고추가 진열돼 있었습니다.

 

 

처음에 중국냉면과 냉짬뽕을 보고 어떻게 저것을 먹나 고민했는데 맛있게 먹는 팁이 벽에 걸려 있어요.

 

도원 중식뷔페에서 중국냉면과 냉짬뽕을 드실 때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도원 중식뷔페에서 먹은 음식!

 

도원 중식뷔페에 가기 전 많이 먹어야지 하고 계획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금방 배가 불러와 많이 못 먹었어요. 근데 신랑 말로는 엄청 많이 먹었다곤 합니다. ㅎ

 

제가 도원 중식뷔페에서 먹은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뷔페에 가면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겠다는 생각으로 가는데요.

제일 먼저, 볶음밥, 군만두, 탕수육, 사천탕수육을 떠 와 먹었어요.

 

 

군만두는 속이 꽉 찼고요.

탕수육이나 사천탕수육도 튀김옷보다 고기가 훨씬 많았습니다.

 

바삭하고 속이 알찼네요.

 

 

도원 중식뷔페이니까 중식의 대표메뉴 짜장면이랑 짬뽕을 먹어보았습니다.

 

짜장 소스가 면에 착 달라붙는 것이 입 안에 들어가면 간이 딱 알맞았고요.

짬뽕도 면이 불어 맛이 별로면 어떡하나 했는데 시원한 짬뽕 국물에 탄력 있는 면발이 식욕을 더 자극해줬습니다.

 

중식 뷔페라 맛이 별로 일 줄 알았는데 짜장과 짬뽕!! 웬만한 정통중국집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볶음밥 위에 짜장 소스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네요.

 

 

 

마바두부덮받도 맛있었습니다.

흰밥이 있었는데 볶음밥 위에 짜장, 짬뽕, 마파두부, 송이굴소스볶음을 올려 먹는 것이 더 맛 좋았어요.

 

 

도원 중식뷔페에서 처음으로 중국냉면과 냉짬뽕을 먹어 보았네요.

 

우와~~~

 

국물이 시원한 것이 배가 불러도 먹고 또 먹었네요.

특히 앞서 먹은 기름진 것이 중국냉면과 냉짬뽕이 삭 가라앉혀줬습니다.

 

중국냉면은 고소했고, 냉짬뽕은 매콤하고 시원했어요.

 

 

도원은 중식뷔페이다 보니 남는 음식이 있었나 봅니다.

적당히 본인의 양을 떠드시면 되겠습니다.

 

 

성남 중식뷔페 도원에서 다 먹고 나오니 오랜만에 신랑과 해 질 녘을 봤네요.

 

저녁 맛있게 먹고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보는 저녁이었습니다.

 

 

성남 중식뷔페 도원 중식뷔페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뷔페라 양은 상관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맛도 상당히 있습니다.

가격 ★★★★
가성비 끝판왕 중국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점심에 한 번 간 적이 있었는데 이때는 사람도 붐비고 시끄럽고 정신없었는데 저녁 뷔페에 가니 조용히 먹을 수 있었네요.

서비스 ★★★
면이 불까 봐 수시로 가져다줍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하면 돼요.


총평
중식의 다양한 맛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