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71

[혜화역] 밥집 추천…대학로 홍대개미(feat.연어덮밥) 친구와 초기에 만날 때는 대학로에서 연극도 보고 한다고 많이 가 여기저기 맛집을 다녔었는데요. 서로 직장 생활을 하면서 혜화역이 멀어지면서 어쩌다 오는 곳이 되었습니다. 근데 이날은 친구와 제가 혜화역에 같이 가게 되었죠. 연극을 보러 간 것은 아니고 핸드폰 때문에 가게 되었는데 갔다가 집으로 가려는 길에 배가 고파 혜화역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밥이 당겨서 주위를 둘러봤는데 솔직히 밥집이라고 할 만한 곳이 없었어요. 다 프랜차이즈에다가 파스타, 샌드위치, 햄버거 가게들뿐이었죠. 어떡하지 어떡하지(이날은 저와 친구가 밥이 먹고 싶었음) 하다가 대학로 홍대개미를 발견하고 들어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혜화역 밥집 추천 ◆대학로 홍대개미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20 2층 홍대개미 -서울 종로구 동숭동 1-1.. 2021. 3. 2.
[카드혜택정리] 현대카드 추천…배민현대카드 야외 활동이 줄어들면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배달을 많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현대카드는 이를 착안해 배달의 민족과 협업으로 배민현대카드를 지난 번에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게 된 배민현대카드는 PLCC라는 카드인데요. PLCC란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신용카드사와 유통업체가 협업해 카드사와 유통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의 카드를 의미해요. 유통업체는 카드 상품을 기획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담하고요. 카드사는 카드 발급과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코스트코카드에 이어 배민현대카드를 선보인 셈이죠. 그럼 배민현대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현대카드 추천 ◆배민현대카드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21. 3. 1.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네이버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다 보면 여간 복잡한 것이 한두 개가 아닐 텐데요. 저는 첫 블로그를 시작한 게 2019년 11월 4일부터였어요. 처음에는 글만 써서 올렸는데 다른 분들의 말을 들으니까 google, naver는 따로 등록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먼저 티스토리 네이버 등록하기 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구글 등록은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티스토리 네이버 등록하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뜨는 데요. 여기서 웹마스터 도구를 클릭해줘요. 티스토리 네이버 등록하기 하려면 빈칸에 등록하고자 하는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쓰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해주면 돼요. 다음 화면이 이렇게 뜰 텐데요. 이는 아직 티스토리 네이버 등록하기 가 덜 돼.. 2021. 2. 28.
[모란] 샤브샤브…모란 등촌 칼국수 따뜻한 맛 모란에 샤브샤브 맛집을 찾던 중 모란 등촌 칼국수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샤브샤브는 제가 대학생 때 처음 먹어본 이후 정말 좋아하는 음식 메뉴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샤브샤브 하는 곳이 없어서 많이 못 먹었어요. 근데 모란에 샤브샤브집이 있는 줄은 전혀 몰랐네요. 그때의 맛이 떠오르면서 모란 등촌 칼국수에 갔습니다. 모란 샤브샤브 ◆모란 등촌 칼국수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42번길 15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328 ※모란역 2번출구에서 중원구청/성남종합운동장 방향 도보 로 10분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공간 없음 ■031-757-6357 ■입식 테이블 처음 가 보는 모란 샤브샤브 집 모란 등촌 칼국수에요. 조금만 더 늦게 왔더라면 아마 대기했을지도 모르겠네요. .. 2021. 2. 27.
sns우울증 벗어나기 관심두지 말 것 며칠 전 초밥집에 들러 초밥을 먹었어요. 이곳에서는 계산할 때 인별에 본인이 먹은 초밥이나 내부 사진을 게시하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초밥과 내부 전경을 찍어 인별에 올렸습니다. 계산할 때 할인을 받았고요. 근데 오랜만에 들어가는 인별에서 중학교 때 아는 친구가 뜨더라고요. 이 친구는 뭐 하고 사나 클릭해 보니까 너무나 행복하고 예쁜 모습에 순간 제 감정이 반갑다가도 좋지 않았습니다. 제가 중학교 때 잘 지내 던 다른 친구와 사진을 찍은 것이 있더라고요. 당시 저도 이 무리와 친했는데 그런 생각이 들다가 그때 왜 사이가 멀어졌는지 곰곰이 생각이 들었네요. 그 친구의 다른 SNS를 찾아봤는데 솔직히 부러웠습니다. 사회생활도 열심히 하고 친구들도 많고, 좋은 집에 살고, 좋은 호텔에.. 2021. 2. 26.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눈썰매 느림보 스피드 친구와 친구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평창 여행 중 제일 기억이 남는 게 다 함께 눈썰매를 탄 것인데요. 처음에는 막상 빠르면 어떡하나?, 도중에 뒤집히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대관령 하늘목장 눈썰매는 느림보 스피드로 안전했네요. 만약에 빠른 속도의 대관령 하늘목장 눈썰매를 기대했다면 자칫 아쉬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했고, 진정한 겨울을 만끽했네요. 눈썰매는 겨울에만 유일하게 할 수 있는 놀이잖아요. 어렸을 적 할아버지 댁 밭에서 포댓자루를 깔고 앉아 친척 오빠, 언니, 동생들과 다 함께 탔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이때가 더 속도가 빨랐던 것 같아요. 그럼 대관령 하늘목장 눈썰매 어떤지 봐 볼까요.~ ◆대관령 하늘목장 눈썰매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58-23 -강원 평창군.. 2021.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