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과자 빵 라면 리뷰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비교 후기

by 청두꺼비 2022. 9. 11.
반응형

편의점에 가면 여러 과자와 즉석식품 등 다양한 물건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1+1 행사나 2+1 행사에 자주 등장하는 서울우유 비요뜨 시리즈 중 초코링과 매일 바이오 시리지즈에서 초코링&프로틴볼을 리뷰 해볼까 해요!


저는 요거트를 즐겨 먹는데 딸기맛이나 복숭아 맛을 즐겨 먹다가 식사 대용으로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과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을 먹기 시작했네요.

편의점 행사 진행 때만 사 먹고요. 원가를 낼 때는 거의 안 먹네요.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은 1,500원,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000원이에요.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은 교차 제품 가능으로 2+1이고요. 때로는 3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매일 바이오는 교차 제품 선택 가능으로 1+1이고요. 금액 할인 행사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한 개씩 혹은 두 개씩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과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을 먹었는데요.

맛을 어떻고? / 차이점은 무엇인지? / 어떤 특징이 있는지 자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은 이렇게 생겼고요.


칼로리는 130g 기준 200칼로리예요.

프로틴볼이 들어가 있으니까 단백질이 7g에 13%를 차지하고 있고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은 10% 정도 있다고 합니다.


제품을 개봉했는데요. 이런 껍데기에 많은 양의 요거트가 묻어 있더라고요.

근데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은 전혀 껍데기에 요거트가 묻어 있지 않아요.


이점이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과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의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했어요.

제품 껍데기에 묻은 요거트가 아까워서 집이라 핥아 먹었네요.ㅎ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 했는데 딱 보니 바로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이 생각났습니다.

곽도 그렇고 모양도 그렇고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은 그냥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에 프로틴볼을 넣은 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프로틴볼이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자 특징이지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의 요거트인데 시큼한 것이 요거트 특유의 향은 나지 않았어요.
스트러스한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썩어 먹기전, 요거트를 먼저 한 입 먹었는데요.

요거트가 꾸덕꾸덕하기 보다 뭔가 흐르는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초코링&프로틴볼만 따로 먹어 봤는데, 서울우유 비요뜨의 초코링과 맛이 거의 비슷하거나 똑같았어요.

단지, 프로틴볼을 넣었다는 것이 큰 특징이고요. 양이 적어서 마지막에는 요거트만 삭삭 긁어 먹어야 했어요.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은 겉은 이렇고요.


칼로리는 143g 기준 205칼로리에요.

매일 바이오와 비교하면 양이 더 많아 칼로리가 조금 더 나왔네요.


매일 바이오의 큰 특징이 단백질이 더 많이 들어 가 있는 것인데요.
막상 영양정보를 비교해보니 크게 단백질 함량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앞서 말했듯 서울우유 비요뜨 껍데기에는 요거트가 전혀 묻지 않아 깔끔하게 개봉할 수 있고요.

아참! 매일 바이오를 개봉할 때는 요거트가 튈 수 있으니 옷에 잘 안 묻게 잘 뜯어야 해요!


서울우유 비요뜨를 개봉하면 이렇습니다.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과 전혀 차이점이 없죠??

곽과 모양이 거의 유사해요.


먼저 서울우유 비요뜨의 요거트만 먹었는데요.
꾸덕꾸덕한 것이 아주 제 스타일이었어요.
게다가 요거트 특유의 고소한 맛까지!!

솔직히 초코링과 같이 안 먹도 될 만큼 요거트의 완성도가 높았고, 시큼하기 보다 고소합니다.

초코링만 먹었을 때는 그렇게 맛있고 달콤하다는 못 느꼈어요.

매일 바이오의 초코링&프로틴볼과 비슷했고요.

서울우유 비요뜨의 초코링은 독일에서 만들어진 것을 사용한다고 해요. 매일 바이오의 초코링&프로틴볼은 직접 만드는지? 독일제를 사용한다는 말은 찾지 못했네요.

서울우유 비요뜨의 초코링은 계속 줄어들고 있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이것 또한 마지막에는 요거트만 삭삭 긁어 먹게 되네요.ㅠㅠ

꾸덕꾸덕한 것이 초코링과 함께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과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비교

솔직히 말하면, 맛있기는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이네요.
근데 좀 더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라면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된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이라고 생각해요.

두 개 다 맛의 차이는 뚜력하고요. 초코링은 거의 비슷해요.
딱!! 요거트의 맛과 향으로 나누어지는 것 같습니다.

두 제품 다 특별한 차이?는 없으니 기호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저는 편의점 행사 때만 사서 먹습니다. ㅎㅎㅎ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제품의 후기를 정리하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