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 메뉴 및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3.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이번에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에 
갔다 왔습니다.
 
넓고 넓어서 마음에 들었고요.
무엇보다 뷰맛집이었습니다.
또한, 분당에 이렇게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는
프랑제리가 처음 같더라고요.
 
제가 카페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 봤는데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만큼
큰 카페는 본 적이 업는 것 같아요.
봤다고 하면 야탑터미널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정도라고 할까요?
하지만 스타벅스에는 이렇게 많은 빵이 없잖아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는
빵이 정말 많습니다. 
빵이 너무나 많아서 어떤 빵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찾아보니까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는
과일빵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것도 사과빵이 유명하다고 해요.
 
한 번 기회 되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에 가서
여기저기 구경했고요.
어떤 빵을 먹을까 하다가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이날 아기 옷 사러 온 날이라
아기가 있는데 카페에 오래 있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간단하게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에서 아포카토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이고요.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해요.
 
주차되고요.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는
정말로 많은 테이블과 좌석을 가지고 있고요.
많은 사람들이 와도 어디에 앉지 싶을 정도로
테이블을 찾아야 해요.
 
저희 역시 테이블을 찾아
빈자리에 앉았습니다.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 메뉴 및 가격 총정리

야탑 NC백화점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랑제리 메뉴 및 가격 총정리하면
 

커피
더블 큐브라테 5,900원
프렌치 바닐라라테 5,900원
프렌치 카페라테 4,9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아포카토 5,900원


라테&아이스크림
르 쇼콜라 라테 5,900원
진한 초코 라테 5,900원
리얼 딸기 라테 5,900원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3,900원
우유 2,900원


콜드 브루 
콜드브루 블랙 4,900원
콜드브루 라테 5,900원


티&에이드
프레쉬 자몽 에이드 5,900원
프레쉬 레몬 에이드 5,900원 
허니자몽블랙티 5,900원
애플얼그레이티 5,900원
허브티 4,900원
복숭아아이스티 3,900원

3만 원 이상에 
크렘드마롱 밤잼


5만 원 이상에는 
프랑제리 에코백 
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희는 아포카토를 주문했고요.
 
 

야탑 NC백화점 대형카페 프랑제리

아포카토

야탑 NC백화점 대형카페 프랑제리에서
정말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아포카토를 
맛있게 먹었네요.
 
솔직히 아포카토 맛은
어느 카페프랜차이즈나 
똑같아서 특별한 맛은 기대할 수 없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커피프랜차이즈와 다른 것은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의
뷰 좋고 넓은 공간 같습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고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넛츠?
 
정말 생각보다 없어요.
 
저도 처음으로 이렇게 도심에서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를
봤네요.
 
게다가 주차하기 쉽고요.
 
대다수 대형카페는 도심 외에 많은데요.
그런 곳들도 다 카페프랜차이즈는 없는 것 같아요.
 
제가 본 바로는 가평이나 양평에 갈 때
대형 카페가 많은 것 같고요.
대형카페는 아기 데리고 가기 편하더라고요.
 
예전에 제가 포스팅한 것인데요.
양산에 있는 느티나무의 사랑이 정말 좋았어요.
그곳은 또한, 민간정원으로 정말 예뻤습니다.
기회 되면 또 가봐야지 하고 있는데
아기가 커갈수록 멀리 가기가 힘들어지네요.
 
대형 카페에는 아기 데리고 가기가 왜 좋냐면
아기를 유모차에 태우고 여기저기
갈 곳이 정말 많습니다.
 
걸어 다닐 줄 아는 아기라면
혼자서 여기저기 걸어 다니기
정말 좋아하고요.
이렇게 대형카페가 편합니다.
 
하지만 도심에서 대형 카페를 찾기 힘들죠.
 
저는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를 보고 나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많은 모임을
가지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카페에 대해서 많이 알고 싶고
많이 알아보는데요.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는
이랜드 이츠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이고요.
앞서 말했듯 사과빵이 유명합니다.
또한, nc백화점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고요.
 
조금 고급스러운 빵집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고급스러운 빵집이라고 하면 바로
파리크라상 되겠는데요.
 
두 곳 중 어디가 괜찮은가 찾아봤는데요.
한 개가 떴는데 파리크라상 프랑제리를
비교하자면 파리크라상의 빵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한 번 두 개 똑같은 메뉴의 빵을 사서
비교해 봐야겠어요.

 
정말 이렇게 대형카페 프랜차이즈는 
잘 없는 것 같습니다.
 
파리크라상 같은 경우에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는 없네요.
 

사람 많고 차 많고
복잡 복잡한 도심에 자리한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
이곳에 가서 맛있는 빵 먹으며
밖을 내다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바깥을 바라보며 작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글에서 
야탑 NC백화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 메뉴 및 가격 총정리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