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by 청두꺼비 2024.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어느덧 2월 한 달도 금방 지나가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아기랑 같이 평일에 못 갔던 곳에 자주 가는데요.

이번에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아기가 잠들어 버린 것 있죠.

 

차 안에서 잠 든 나머지, 나도 집에 들어갈까 하다가 평소에 마시고 싶었지만, 마실 수 없었던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를 먹으러 왔습니다.

 

아기가 차 안에서 자고 있기 때문에 성남 분당궁내DT점으로 왔고요. 때마치 제가 또 화장실도 급해서 화장실 사용하고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사 먹기에도 딱 적당한 것 같아서 스타벅스 분당궁내DT점으로 왔습니다.

 

여기가 바로 스타벅스 분당궁내DT점이고요. 아니 차들이 얼마나 많은지 스벅은 참 굶어죽지는 않겠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저번에 이천 덕평에 갈때도 이용했는데, 이번에 두번째로 이용하게 되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를 사 마시러 왔는데, 이거 파는 기간이 아마도 2월 말일까지로 알고 있어요.

 

지금보니까 화이트 타로 라떼,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는 2월 1일부터 말일까지 판매될 예정이고요.

 

화이트 타로 라떼는 2주 전에 마셨는데 저한테는 굉장히 별로였어요. 이를 돈 주고 사 먹나 싶을 정도로 별로였어요. 근데 기사를 보니 스타벅스 논커피가 그렇게 잘 팔린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화이트 타로 라떼는 일주일에 30만잔이 팔릴정도로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나한테는 별로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맛있는 그런 스벅 화이트 타로 라떼 인가 봅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마신 것은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입니다. 화이트 타로 라떼보단 괜찮겠죠!

 

뭐든지 많이 먹는 저는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벤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가격은 

tall 사이즈(355㎖)6,500원
grande 사이즈(473㎖)7,000원
venti 사이즈(591㎖) 7,500원

이에요.

 

요즘 저가커피로 메가나 컴포즈 빽다방이 뜨고 있다고 해도 퀄리티나 맛은 여전히 스벅이 우세한 것 같습니다. 제가 스벅 가격이 비싸도 먹으러 오는 이유가 또 서비스 좋고요.

 

원래 스벅에서는 무료로 화장실을 이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참새가 방앗간 앞을 그냥 지나갈 일이 없죠.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주문하고 후다닥 2층 화장실을 사용했습니다.

 

아참 아기는요?? 그래서 진짜 2분 만에 후다닥 했어요. 화장실 갔다가 애기 깼나 차에 갔다가 뛰어서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들고 다시 차에 탔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차에서 마시는 여유!

드라이브 쓰루해도 좋지만, 그냥 앉아서 편히 쉬고 싶더라고요.

 

매장 안에서 마시면 더 좋으련만 잠든 아기를 데리고 매장안에 데리고 간다는 것은 저의 욕심이기에 조용히 차 안하서 홀짝홀짝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분당궁내DT점은 주차장도 여유로운데요. 제가 주차할 때 삐뚫어서 그런지 지나가는 아줌마가 위치를 알려주더라고요 ㅠ 이런 친절함까지...

 

아니 근데 저는 왜 주차할 때마다 삐뚫고 할까요 ㅠ 진짜 주차만 다시 배우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안들어요. 분명이 백미러 보고, 사이드 미러 보고, 후방 카메라 보고 하는데 참 . . 주차할 때 마음에 안 듭니다.

 

차 안에서 조용히 마시는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저는 화이트 타로 라떼보다 훨씬 괜찮다고 봅니다.

 

그냥 우리가 알고있는 커피 맛에 쿠키가루 뿌려져 있는 것이고, 조금 더 달달하다 정도입니다. 또한, 크림이 있는데 크림이 부드러운 것이 아주 목넘김이 좋았어요.

 

이래서 스벅스벅하는구나 또 한 번 느끼게 되었네요. 아껴 먹으려고 했지만 어느 사이 다 마셔버린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분당궁내DT점 1만원 이상 쓰면 1시간 주차 주는데 저는 7,500원이라서 30분 무료 주차 이용했어요~!

 

아기는 자고 저는 차 안에서 여유부리고 딱 좋았습니다.

 

아기가 깨어있으면 같이 매장에 갔을지도 모르겠어요. 화장실 들린다고 2층 봤는데 매장 넓고 깨끗한 것이 사람들도 적당히 있더라고요. 여기 와서 독서해도 되고 노트북 가지고 와서 작업해도 되고 정말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는 고카페인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톨사이즈 기준 90mg 카페인이 들어있는데요. 저는 벤티 사이즈를 마시니 확 잠이 깨는 구나 느꼈습니다.

 

운전할 때 피곤하다고 느끼면 스벅 드라이브스루 이용해 카페인 충전도 정말 편히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에는 고소한 쿠키가 뭔가 했더니 보니까 로투스 쿠키더라고요. 어쩐지 어디서 먹어본 익숙한 맛이었는데요.

 

바로 로투스 쿠키 부스러기였습니다. 섰어서 마시면 더 맛잇고 달콤했겠지만 저는 섞어서 마시진 않았고요. 이대로 빨대 꽂아 쭈욱 마셨어요.

 

얼마나 맛있게 마셨는지 오늘도 내일도 계속 사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고소함과 달콤함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어요!

 

차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를 드시고 싶다면 스벅 드라이브 쓰루 괜찮고요. 매장에서 여유롭게 드실수 있다면, 매장에서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마시는 것도 정말 괜찮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2월이 가기 전에 나머지 하나 남은 메뉴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화이트 타로 라떼 말고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마셔보고 오겠습니다.

 

그러면 괜찮았던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