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후기

by 청두꺼비 2022. 9. 26.
반응형

출산 일주일 전 지인의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결혼식장은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이고요.

 

지인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자리면서 맛있게 뷔페를 먹는 다는 생각과 여행하는 기분으로 결혼식장에 무조건 참석했어요.만삭인 무거운 몸을 이끌고 성남에서 서울에 위치한 영등포 jk웨딩홀까지 버스를 타고 갔고요. 

 

 

영등포 jk웨딩홀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64 SK리더스뷰 4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16번지 SK리더스뷰 4층



■영업시간
전화 문의

■전화번호
02-2628-9100

■주차가능

■좌석
입식

 

 

도착하니 반가운 얼굴과, 오늘의 신부와 함께 사진을 예쁘게 찍었네요.

예식장을 둘러보고 식권을 받고 곧장 식당으로 향했어요.

 

먼저 결혼식부터 봐야하는데 배가 고픈 나머지 참다참다 못 참겠더라고요. 너무 배고파서요..ㅠ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의 뷔페는 예식장과 바로 연결돼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바로 갈 수 있어 편했어요.

 

저렇게 연회장 가는 길을 안내하고 있어 쉽게 갈 수 있고요.

 

 

영등포 jk웨딩홀 뷔페 입구고요.

식권을 내고 바로 들어가면 돼요.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는 시간대 별로 좌석이 구분돼 있어요.

 

 

 

영등포 jk웨딩홀 뷔페 내에는 큼직막하게 스크린이 걸려져 있어 식사 중에 결혼식 생중계를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이날 밥 먹으면서 사진 찍을 때쯤 부리나케 가서 사진을 찍었네요. ㅎ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소개

영등포 jk웨딩홀 뷔페에는 다양한 음식이 많은데요.

즉석으로 해주는 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 및 디저트로 구성돼 있어 무엇을 먹을지가 제일 고민됐어요.

 

 

과일도 많았고, 디저트, 과일, 샐러드도 있고요.

 

 

치즈에 나초까지

 

 

즉석으로 해주는 갈비탕과 누들 등 우삼겹 찜이 맛있었어요.

 

참고로 우삼겹 찜이 제 입 맛에 맞아 제일 맛좋았고 많이 먹었네요.

 

 

다양한 소스에 잔치국수, 각종 튀김과 전이 있고요.

 

 

와인, 피자, 파스타 등 이와 곁들어 먹을 파마산과 핫소스, 피클이 있었습니다.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의 즉석 조리 구간이고요.

LA갈비, 양갈비, 오리고기 구이 등 다양한 것을 해당 자리에서 구워줘 바로 뜨겁고 따뜻한 채로 먹을 수 있어요.

 

 

국경을 넘나드는 음식과

 

 

다양한 맛들의 향연을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에서 즐길 수 있었네요.

 

 

참고로 제 입 맛에 맞은 것은 불고기네요!

저번 결혼식장에서도 불고기가 참 맛있었는데 이곳도 참 맛있었습니다.

 

 

초밥도 맛있고, 회도 맛있고, 디저트나 과일이나 야채나 어느 것 하나 남길 수 없는 맛으로 다양하게 맛보고 맛있게 배불리 먹었네요.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에서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4가지 맛이 다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후기

제가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에서 먹은 음식들이에요.

 

 

진짜 어느게 제일 맛있다라고 말을 못하는 겠는게 다 맛있어서 무엇하나 고를 수가 없네요.

 

 

그래도 고르자면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에서 불고기,  LA갈비, 파스타, 모밀면이 저한테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초밥이랑 회는 제가 임신중으로 먹지 못했는데, 신랑이 맛있다고 했어요.

 

결혼식 뷔페 음식이 맛있기가 어려운데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음식은 정말로 맛있었네요. 

 

이날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음식을 맛있게 먹었네요. 저뿐만이 아니라 저의 신랑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멋진 날, 행복한 날 만삭이라 결혼식에 참석 못 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 배속의 아기가 도와줬네요.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지인의 결혼을 축하해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출산 전 이렇게 추억을 하나 만들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어요.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 결혼식장 식사 후기

전 직장 동료가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에서 결혼한다고 해 결혼식장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결혼식을 많이 미뤄와서인지 제 주변에서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립니다. 저도 올해 3월에 결혼식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