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 철판요리 맛집

by 청두꺼비 2022. 10. 12.
반응형

대전에서 신랑이랑 낙지쭈꾸미 전문점에 갔어요.

제가 평소에 낙지를 좋아하고 신랑은 쭈꾸미를 좋아했거든요.

 

늘 낙지랑 쭈꾸미같이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대전에 온 날 딱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를 찾아서 갔어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 

■주소
-대전 중구 계룡로874번길 19-4
-대전 중구 오류동 153-13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15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314-3312

■주차가능
식당 주변

■좌석
입식

■메뉴
낙지삼겹철판 4만 2,000원
쭈꾸미삼겹철판 3만원
낙지볶음덮밥 1만 3,000원
쭈꾸미볶음덮밥 1만 2,000원
전주콩나물국밥 7,000원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 내부고요.

늦은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있었습니다.

 

1차로 식사하기에 좋고 2차로 술 먹기 좋아보였어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의 메뉴 및 가격이고요.

 

저희는 낙지삼겹철판을 주문했습니다.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 메뉴판이 이미지로 돼 있는 것이 있어 딱 보고 맛있는 것을 고를 수 있어 편했어요.

 

낙지+쭈꾸미 같이 있는 메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따로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낙지로 선택했네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고요.

참여했네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 상이 차려졌습니다.

계란찜, 조개탕, 쌈무, 양배추샐러드, 깻잎이 나왔어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 주문한 낙지삼겹철판이고요.

주문 후 얼마 기다리지 않아 나왔습니다.

 

낙지가 인원수대로 2마리 들어 가 있었네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 조개탕인데요.

낙지삼겹철판을 주문해 조개탕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계란찜인데요.

아주 짜지 않아서 매울 때 먹기 딱 좋았습니다.

 

 

사리를 주문했는데 철판에 넣어 먹기 참 좋았습니다.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 다 먹지 못하고 우동사리를 넣어 먹었는데요.

짭조름 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밥 대신에 우동 사리를 넣은 게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맵기는 주문할 때 따로 신청하면 되는데 저희는 맵찔이여서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하지만, 순한 맛도 매콤했네요.

계란찜 먹고 동치미 먹어도 살짝 저한테는 매웠습니다.

 

그래도 맵기가 중독성이 있어서 질리지 않게 맛있게 먹었네요.

 

대전에 또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단지네낙지쭈꾸미에서 맛있게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다음에 대전에 가게되면 또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단지네낙지쭈꾸미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매콤하니 중독성 있는 맛이고 양이 넘쳐서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 ★★★★☆
나쁘지 않은 가격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분위기 ★★★★☆
낮에 먹기에도 괜찮고 밤에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서비스 ★★★★★
다 먹은 반찬을 바로 리필해줍니다.

주차 ★★☆☆☆
식당 주변에 주차하면 되는데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로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아요.

총평
낙지도 먹고 싶고 주꾸미도 먹고 싶고 삼겹살도 먹고 싶을 때 여기가 제일 먼저 생각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