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 최신 버전이에요

by 청두꺼비 2022. 7. 27.
반응형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오빠가 안성에 터를 잡은 이후 오빠 없을 때 빈집에 가 푹 쉬고 오는데요.

 

보니까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가 잘 변경되더라고요.

 

 

안성에서 성남까지 가는 시간표 가는 날 확인하기

안성에서 성남까지 가는 시간표를 몰랐는데 아버지 차가 망가진 이후 가야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핸드폰에 버스 앱이 깔려 있어 안성에서 성남까지 가는 시간표를 성남에서 안성가는 버스를 찾

memoryseung1224.tistory.com

 

 

성남에서 안성가는 버스 안성에서 성남까지 가는 시간표

지난 주말 친정어머니를 뵈러 안성에 가려고 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가 오지를 않는 거예요. 이날 저의 목적지는 성남에서 안성가는 버스를 타고 안성에 있는 한경대학교에 내려 친정 오

memoryseung1224.tistory.com

 

도대체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 변경이 몇 번째인지... 갈 때마다 달라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안성 갈 때,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를 먼저 확인하고 가기로 했어요.

 

정말 확인 잘했듯 또 시간표가 5월 16일 기준으로 바뀌어 있었네요.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 확인을 먼저 안 했더라면 시간만 낭비했을 것입니다.

 

항상!!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를 확인하고 출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렇게 시간표를 확인하고 안성에 오빠가 없는 빈집에 가서 푹 쉬다 왔네요.

 

 

 

오빠 집에서 힐링하고 앞서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대로 버스를 타러 한경대학교에 왔습니다.

 

 

이날 기온은 33.5℃.. 정말 푹푹 찌고 더운 날이었어요.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 확인 안 하고 와서 줄곧 버스만 기다렸다면 얼마나 덥고 힘들었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에 따르면 안성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한경대까지는 출발 시간에 5~7분을 더하면 돼요.

 

제가 항상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에 5~7분 더해 도착해 한 번도 버스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 최신 버전이 한경대학교 정류장에 붙였있네요.

성남을 가든 안성을 가든 제일 먼저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제일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남 6:50 차를 타고 안성에 도착해 종일 오빠 집에서 푹 쉬다가, 한경대학교 18:10에 도착한 버스를 탔네요.

 

시간표를 정확히 아니 고생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또 언제 성남에서 안성 가는 버스 시간표가 변경될지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이 시간표에 맞게 이용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