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 메뉴 정리 및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이번에 대구에 있는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은 제가 20살 되던 해에 생겼는데요.
그대부터 열심히 다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엄마랑 대구 현대백화점에서
함께 했던 추억들이 많습니다.
 
특히 대구에 간 이유는
가끔 쇼핑하러 가기 때문인데요.
이제 곧 있으면 있을 
친오빠 결혼식 때
입을 옷을 사러 갔네요.
 
저는 분당에서 대구에 가는 것이라
SRT를 이용했고요.
갑자기 표를 끊는 것인데
아주 운 좋고 좌석으로 구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수서에서 동대구까지
비용이 얼마 안 들었네요.
 
동대구역까지 엄마, 아빠가 나와주셨고요.
바로 대구 현대백화점으로 갔습니다.
 
엄마가 쇼핑하기 전에 꼭 밥을 먹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야 과소비 안 한다고요.
일단 밥부터 먹자고 해서 무엇을 먹을까
했는데요.
원래는 대구 현대백화점 지하 1층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음식 가지고 오고 치우기 귀찮아서
전문식당가가 있는 8층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에서
어느 식당에 갈까 하다가 
바로 눈에 보이는 게 개정이더라고요.
때 마치 한정식이 먹고 싶어서
바로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개정 메뉴 확인하겠습니다.
전주비빔밥 13,000원
전주육회비빔밥 15,000원
돌솥비빔밥 14,000원
돌솥육회비빔밥 16,000원
전주낙지비빔밥 15,000원
돌솥낙지비빔밥 16,000원
돌솥치즈비빔밥 16,000원
돌솥육회치즈비빔밥 18,000원
물냉면 13,000원
비빔냉면 13,000원
물비빔냉면 13,000원
회비빔냉면 15,000원
육회비빔냉면 15,000원
육회물회 18,000원
해물순두부찌개 13,000원
김치부대지개 12,000원
뚝배기불고기 15,000원
떡만두국 12,000원
통만두 7,000원
떡갈비 10,000원
육회 30,000원
육전 25,000원
계란찜 6,000원
어린이새우볶음밥 7,000원
 
이렇게 있고요.
저희는 돌솥비빔밥 14,000원
낙지비빔밥 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요즘 제가
낙지 요리에 푹 빠졌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안 맵고
매콤하니 딱 좋더라고요.
게다가 콩나물, 계란지단이
낙지를 더 맛있게 해 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
바로 들어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서
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콩나물국도 나박김치도요.
 
처음 간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인데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서 대구에 오게 되면 
또 가자고 했네요.
 
이렇게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서
점심을 먹고 4층에 카페에 가서
디저트를 먹었네요.
먹고 나서 옷을 사러 가려는데
어떤 사람이 저를 멀뚱멀뚱 쳐다보는 거예요.
그래서 자세히 봤더니
중학교 때 같은 학교 같은 반이었던 
애더라고요.
 
아는 척할까 말까 하다가
끝내 안 했습니다.
옆에 있던 엄마가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만약에 했다가 오 누구지 모르겠는데
이럴 수 있다고요.
먼저 상대방이 아는 척하지 않는 이상
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해서 안 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중학교 때 교류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고등학교 때고 같은 학교였나 싶을 정도로
가물가물합니다.
 
오늘 이렇게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서
식사하고 정말 세상이 좁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거창에서 알고 지냈던 사람을 대구에서 만나다니
정말 세상이 좁구나 느꼈어요.
 
그래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해야겠구나 
더 느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모조에스핀에서
엄마 머스터드 블라우스 샀네요.
진짜 옷이 날개인 듯
엄마가 정말 예뻐 보여서 좋았습니다.
 
이제 다음 주 주말이면
친오빠 결혼식인데요.
 
엄마가 그랬는데 아들이 결혼하면
팔촌이라고 생각하고 지내는 게 좋다고 하네요.
아들 결혼 생활에 시어머니가 너무 간섭하면
아들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다고요.
벌써부터 시어머니 된다고 많이
조심해하는 엄마의 모습에 
제가 며느리 근처도 가지 말라고 더 그랬습니다.
 
근처도 안 가서 서로 말 안 나오는 게 좋으니까요.
엄마는 며느리 전화번호도 저장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저 역시 언니 전화번호는 저장 안 했습니다.
 
친오빠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시댁 식구들은 
며느리 근처에 절대 안 가기로 또
전화번호도 모르는 것으로
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얘기도 많이 나누고
해서 정말 좋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 
대구 현대백화점 식당가 비빔밥전문점 개정
메뉴 및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