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 진한 사골칼국수와 보쌈정식 메뉴 및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가평으로 가족여행 다녀왔는데요.
가평 맛집이 정말 많더라고요.
한곳 한곳 더 가고 싶었지만
배도 부르고 해서 적당히 정말로 맛있어 보이는
맛집만 다녀왔어요.
가평에 가게 되면 정말 많은 베이커리 카페를 
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카페프랜차이즈만으로는 돈이 잘 안되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도 팔고 음료도 팔고 빵도 파는 것을 보면요. 아니면 더 많이 돈을 벌려고
베이커리 카페를 하나 싶기도하고요.
대체로 베이커리 카페 단가는 일반 커피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비싸더라고요.
거의 한 잔에 8,000원 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제가 카페프랜차이즈나 개인 카페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비싸면 못 가겠더라고요.

더욱이 저는 이제 아기 엄마라서 돈이 생기면 
아기한테 쓰고 싶은
마음이 강해집니다. 당장에 어제에는 
아기 수면 조끼를 샀네요.
제 옷은 잘 안사게 되고 아기 옷부터 사게 됩니다.
저도 옷을 사야하는데 말이죠.

이런게 부모 마음인가 싶기도 해요.
그러면서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가평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이 딱 눈에 띄더라고요.

가서 보쌈은 아이 주고 우리는 칼국수 먹자는 생각으로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 갔는데요.
정말로 아이가 너무나 보쌈을 좋아했습니다.

우리 아이는 맛없는 것 빼고는 정말 다 
잘 먹는 셈이에요.

진짜 저희는 칼국수만 먹었고요. 아이가 거의 보쌈을 다 먹었네요.

그러면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이 얼마나 맛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입니다.
 
청심빌리지에서 조금 가다 보면 있고요.
아마 청심빌리지 구경하다가 여기에 와서
식사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청심빌리지는 제가 처음 본 곳인데요.
만 60세가 넘은 자립가능한 어르신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실버타운이더라고요.
 
말로만 듣던 실버타운을 가평에서 볼 줄이야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는 줄은 몰랐어요.
 
요즘 드는 생각은 다들 결혼 안 하고
사니까 저런 실버타운이 더 크게 성장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진짜로 요즘 아이도 안 낳고 결혼도 안 하고
제 주변만 봐도 결혼적령기인데도
불구하고 이성친구가 없는 지인 및 친구들이 많아요.
 
다들 한다는 소리가 절대로 결혼 안 하고
아이도 안 낳을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혼자 벌어 먹고 살기도 힘든데
무슨 결혼이라고 합니다.
 
제가 관여할 바는 아니지만
이러한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하루빨리
실버타운이 더 많이 생겨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결혼 안 하겠다는 분들 보면
막바지에라도 다 결혼하더라고요.
애도 안 낳겠다고 하면서
막바지에는 애도 낳습니다.
 
시기만 안 맞을 뿐 늦게라도 하는 경우를
주변에서 너무 많이 봤어요.
 
어쨌든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고하니까
실버타운이 많이 생기고 또 아이를 기를 수 있는
환경도 많이 좋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튼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은 
매주 월요일만 휴무이고요.
나머지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해요.
브레이크 타임 없고요.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하면 됩니다.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 들어오면
많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요.
심지어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저희는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골칼국수 10,000원
얼큰장칼국수 10,000원
떡국/만두국/떡만두국 12,000원

보쌈(소) 20,000원
보쌈(중) 33,000원
보쌈(대) 45,000원

토종 닭볶음탕 60,000원
토종 한방백숙 65,000원

칼보쌈정식 14,000원
(보쌈+사골칼국/장칼국수+공기밥)
녹두빈대떡 7,000원
왕만두 (4개) 7,000원
(고기/김치/반반 선택)

잣 콩국수 11,000원
소주/맥주/막걸리 5,000원

음료 2,000원

공기밥 1,000원
(칼)곱빼기 2,000원 추가

저희는
칼보쌈정식 14,000원
(보쌈+사골칼국/장칼국수+공기밥)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의 보쌈입니다.
보쌈의 양이 너무 적었어요.
 
그냥 보쌈 소자로 주문할 걸 싶었습니다.
그래도 뭐 이미 주문한 것을요.
 
보쌈 고기 추가가 있었다면 당장
추가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서는
보쌈 정식을 주문하면 공기밥이 제공되더라고요.
 
역시 칼국수만 먹을게 아니라 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밥도 정말 맛좋았어요.
 
 

이게 바로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의 사골칼국수입니다.
사골이라서 진하고 맛 좋았어요.
 
소고기가 조금 소고기 스럽진 않았지만요.
국물이 깊은 맛이 우러나오는게 괜찮았습니다.
 
시원했어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서
저는 장칼국수
고추장이 아주 듬뿍 들어간 것이
매콤하고 좋았어요.
 
맵진 않았는데 매콤했습니다.
먹으면서 은근히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걸쭉한 맛에 고추장찌개가 생각났습니다.
여기에 보쌈하고 먹으니가
더 고추장찌개 같았네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의 칼국수 면발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쫄깃 그 자체였어요.
보쌈이 모자르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칼국수를 야무지게 먹으니까
보쌈의 양은 적당했습니다.
 
칼국수의 양이 은근히 많았어요.
다 먹고 배불렀네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서
칼국수와 먹는 겉절이도 
짭조름한 것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에서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네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의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칼국수, 떡국 육수가 한우에요.
 
날씨가 추운데 깊은 맛이 괜찮았어요.
 
가평 맛집 봉순사골칼국수보쌈 후기였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