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점심메뉴 추천 역삼동 맛있는 한끼

by 청두꺼비 2021. 5. 15.
반응형

 

점심메뉴 추천으로 역삼동 맛있는 한끼에 다녀온 것을 말하려고 해요.

원래는 점심메뉴 추천으로 카레를 먹으려고 했는데 그곳에 사람들이 꽉 차 앉을 자리가 없더라고요.

 

식사는 해야 되지 자리는 없지 그래서 나와가지도 바로 옆에 보이는 역삼동 맛있는 한끼에 갔습니다.

 

점심메뉴 추천

◆역삼동 맛있는 한끼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405 111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0-5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3:30

-토 ~ 일 16:00 ~ 01:00

 

■주차 따로 공간없음

 

■전화번호

070-8760-9999

 

■좌석

신발 신는 입식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는 국산 김치만 사용한다고 바로 출입문 앞에 적혀 있더라고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는 이렇게 비빔밥, 회덮밥, 모듬회가 주메뉴라는 것을 나타내는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에 들어가면 물은 셀프더라고요.

 

저는 자리에 앉기 전에 바로 물부터 떠서 와 앉았네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의 메뉴고요. 

 

저는 꼬비를 주문했습니다. 꼬비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바로 여수꼬막(9,000원)을 주문한 것입니다.

 

같이 간 일행은 우삼겹(8,000원)을 주문했고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의 내부는 이렇고요.

 

마치 카페 같은 분위기였어요.

 

 

같이 온 일행의 식사가 먼저 나왔는데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의 우삽겹입니다.

 

 

이날 반찬은 열무김치, 감자조림, 느타리버섯 볶음이네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에서는 매일 똑같은 반찬을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반찬은 매일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는 거의 비빔밥이 주메뉴인데 비빔밥에는 상추, 콩나물, 김 가루,김치, 메인메뉴, 계란이 올라갑니다.

 

근데 꼬비나 대게딱지 비빔밥에는 계란이 올라가지 않아요.

 

 

점심메뉴 추천인 역삼동 맛있는 한끼에서 제가 주문한 꼬비에요. 

 

근데 꼬비에는 꼬막과 김 가루 상추만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주메뉴에 따라 비빔밥 안에 토핑이 달라지네요.

 

 

다른 곳보다 꼬막이 많이 들어 가 있기도 했습니다.

 

근데 간혹 먹다가 살짝 자갈? 아니면 꼬막 껍데기 부스럼?이 들어 가 있는지 살짝 딱딱한 게 씹히더라고요.

 

먹을 때 살짝 조심해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빨리 음식이 나와 금방 먹고 나갔네요.

 

바쁜 점심때 간단한 한 끼로 비빔밥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또 먹고 올게요.~


점심 메뉴 추천

맛있는 한 끼

 

빨리 나와 빨리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