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 색깔에 따른 메뉴와 가격 보기

by 청두꺼비 2021. 5. 29.
반응형


지난주 신랑과 연애때를 떠올리며 추억여행을 했는데요. 그중 우리가 자주 먹었던 간식이 있어요. 바로 핫도그요.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은 음... 아마 2016년에 생긴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랑 신랑과 연애 후에 생겼거든요. 처음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이 생겼을 때 줄서서 먹었고 자주 먹었네요.

그리고 이날 추억을 되새기며 또 사 먹었습니다.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41 1층

-서울 성동구 행당동 1-13 1층
 

■영업시간

-월 ~ 일 13:00 ~ 22:00

 

■주차 불가능
 

■전화번호

02-2281-5682

 

■좌석

입식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의 운영시간은 이렇고요.

 

저랑 신랑은 이날 16시쯤에 먹으러 갔네요.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에는 연애 때 보지 못했던 메뉴들이 많았어요.

 

아마 초기에는 기본에 맛에 사이즈 업한 것밖에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거든요. 우리가 안 온 사이 메뉴도 다양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또 새로운 메뉴가 생겼는데 바로 명랑 핫볶이였어요. 

 

이날 포장해 집에 가서 먹을까 말까 하다가 다음에 또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에 올 것을 약속하고 이렇게 메뉴만 둘러 보았네요.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은 다양한 메뉴로 막대기 색깔로 구분하고 있고요.

 

저희는 주문한 것이 두 개뿐이어서 이렇게 사진만 찍었네요.

 

다음에 다양한 메뉴로 포장할 때는 막대기 색깔을 보고 찾아야 할 것 같네요.

 

 

이렇게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의 메뉴를 보면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이날 저희가 주문한 것은 저는 ▲통모짜 핫도그(2,000원), 신랑은 ▲감자 핫도그(2,300원)였네요.

 

 

소스는 6개 정도? 있었는데 제일 기본인 머스타드와 케첩을 뿌렸고요. 처음부터 핫도그를 건네받을 때 설탕을 묻혀달라고 했네요.

 

설탕은 묻혀도 되고 안 묻혀도 되니,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에서 주문할 때 설탕 유무를 선택하면 돼요.

 

그리고 이곳에서도 조리가 다 된 핫도그를 줄 때 "설탕을 묻혀 줄까요?"라고 물어봐요. 이때 기호에 따라 말씀하시면 됩니다.

 

 

연애 때를 생각하며 결혼 후 처음으로 먹는 핫도그네요.

 

 

저는 늘 치즈가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는데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에서도 치즈가 통으로 들어간 것을 선택했네요.

 

그리고 3번 만에 다 먹었어요.(양이 작은 거 겠죠?)

 

먹느라 정신이 없어 치즈가 얼마나 늘어나는지 찍지를 못했네요 . .ㅠ 

 

 

신랑이 주문한 ▲감자 핫도그(2,300원)는 기본 핫도그의 소시지보다 더 큰 것 같다고 하네요. 직접 보니 기본의 소시지보다 더 큰 것 같았습니다.

 

제가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크고 짭조름하니 소시지가 더 맛있었네요. 한입만 먹기로 했는데 신랑의 핫도그를 다 먹어버렸습니다.

 

오랜만에 서울 명랑핫도그 왕십리점에서 연애하는 기분이 들어 다 먹은 것 같았어요. 연애 때는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다고 해 잘 안 먹었는데 이제는 야무지게 다 먹는 것 같네요.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에서 맛있게 간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갔네요.

 

제가 많이 먹는 것인지? 아니면 양이 적아진 것인지? 이렇게 먹고 집에 가서도 또 뭐를 챙겨 먹었네요. 그냥 한 개 더 포장해 집에 가지고 갈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핫도그를 먹으니 계속 생각이 나고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럼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다. 

 

그때는 다른 메뉴로 주문해볼게요.~

 


서울 명랑핫도그 한양대점

한 줄 평

 

다른 메뉴도 먹게 하는 핫도그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