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거창 결혼식장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 후기

by 청두꺼비 2022. 11. 14.
반응형

친정 거창에서 몸조리하는 동안 중학교 때 친구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고향 친구들이 외지에서 터를 잡은 터라 거창에서는 이제 만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친구가 거창에서 결혼을 한다니까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 얼굴 보러 결혼식장에 갔습니다.

 

거창 결혼식장은 거창 컨벤션 웨딩홀 한 곳뿐인데요. 거창에서 결혼한다고 하면 거창 컨벤션 웨딩홀에서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곳에서 친척 언니 한 명, 초등학교 때 친구 한 명, 이번에 중학교 때 친구 한 명 해서 총 3번 가보았네요.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를 다 이용해 봤는데요.

 

이번에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 음식 정리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 음식 보러 가볼까요.~!

 

 

거창 결혼식장 거창 컨벤션 웨딩홀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강남로 62
-경남 거창군 거창읍 송정리 249-23



■영업시간
전화 문의

■전화번호
055-943-7737~8

■주차가능

■좌석
입식

 

 

친구 결혼식이라서 제 것 축의금을 챙겼고요.

또, 다른 봉투는 못 오는 친구가 전해달라고 해서 제가 대신 제가 전달했네요.

 

축의금 봉투는 거창 컨벤션 웨딩홀 주차장에 있어요.

 

 

경상도 결혼식의 답례품은 현금을 넣은 봉투예요.

 

서울이나 경기도는 현금 답례품을 주지 않더라고요. 
답례품이 없는 결혼식장이 있고 있어도 와인이나 홍삼을 주더라고요.
하지만 경상도 중 거창은 답례품으로 현금 넣은 봉투를 줍니다.

저는 경상도 사람, 신랑은 경기도 사람인데 답례품으로 현금 넣은 봉투를 준다는 것에 신랑이 놀라워했네요.

저는 전국적으로 결혼하면 답례품으로 현금 넣은 봉투를 주는 줄 알았는데 달라서 신기했어요. 
이것도 지역마다 다 다른가 봐요.

 

또!! 다른 점은 경상도는 폐백 할 때 신부네 친척들도 절을 받아요. 하지만, 서울, 경기도는 신랑네 친척들만 진행하더라고요.

 

이것도 달라서 처음 알았을 때 놀랐습니다.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고요.

 

친척 언니 결혼식 때나 초등학교 친구 결혼식 때나 무려 10년 정도 지났는데 변함이 없었습니다.

 

 

그릇과 숟가락, 젓가락을 챙기고 먹고 싶은 음식을 담으면 됩니다.

 

나이프와 포크는 없는데 거창 컨벤션 웨딩홀은 즉석으로 조리되는 음식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요거트

 

 

호박죽, 우동

 

 

수프, 잔치국수, 모밀면

 

 

콩고기?, 소세지

 

 

짜장면, 크림파스타, 볶음밥, 잡채 

 

 

탕수육, 떡볶이

 

 

떡튀김?, 닭똥집

 

 

불고기, 제육볶음

 

 

갈비찜

 

 

식혜, 수정과

 

 

 

 

과일

 

 

과메기, 숭어?

 

 

돈까스, 미트볼, 타코야끼

 

 

샐러드

 

 

새우, 편육, 전, 동그랑땡, 해파리 냉채

 

 

겉절이, 파김치, 두부, 메밀묵, 새우초밥

 

 

반찬

 

 

 

 

과자

 

 

김밥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에서 저는 호박죽, 짜장면, 볶음밥을 먹었네요.

이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조금밖에 못 먹었습니다..ㅠ 

 

마음 같아서는 먹고 싶은 음식이 많았는데 말이죠.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 음식은 이렇게 있고요.

아쉬운 점은 즉석조리 음식이 없는 것입니다. 또한, 너무 냉동식품이에요.

 

 

거창 컨벤션 웨딩홀은 두 가지가 있는데 버진 로드가 잔디가 깔려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입니다.

나머지는 다 똑같아 보였어요.

 

 

친구 결혼식으로 오랜만에 가본 거창 컨벤션 웨딩홀 못 보았던 고향 친구들도 만나고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웠습니다.

이날 결혼하는 친구 꽃길만 걷고 행복하길 바라며 덕분에 좋은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