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여수 이순신버거 메뉴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2. 10. 26.
반응형

여수 여행하고 집으로 가는 길 기차에서 먹을 것을 사기 위해 여수 이순신버거를 포장하러 왔어요.

저는 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신랑이 버거를 좋아해 여수 이순신 수제버거를 사러 왔네요.

 

그전에 바다김밥을 샀고요. 다음으로는 여수 이순신버거를 사러 왔어요.

 

 

 

여수 이순신 수제버거

■주소
-전남 여수시 중앙로 73 1층
-전남 여수시 중앙동 73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11:00 ~ 16:00 라운지 운영

■전화번호
0507-1315-3243

■주차 불가능

■좌석
자리 없음

■메뉴
이순신버거 4,900원
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5,900원
더블 자이언트버거  7,400원

 

 

여수 이순신버거를 사러 왔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도대체 어떤 차별성이 있어서 사람들이 줄 서서 먹으려고 하는 것인지 궁금했어요.

 

신랑이 순서를 기다리는데 기차를 놓칠까 봐 당시 살짝 걱정됐었네요.

 

 

여수 이순신버거 메뉴 총정리고요.

세트와 단품메뉴를 판매하니까 보고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을 드시면 돼요.

 

저희는 앞서 바다김밥도 기차에서 먹기로 해 이순신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을 치즈스틱으로 변경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요. 본인 주문 번호가 뜨면 포장을 받으러 가면 됩니다.

 

앞서 바다김밥에서도 먹는 곳간이 없었는데 여수 이순신버거 집에서도 먹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먹는 공간이 없어서 조금 불편했네요. 물론 저희는 기차에서 먹기로 해 포장했지만요.

 

 

여수 이순신버거 집에서 주문 후 밖에서 순서를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람들이 참 많이 오더라고요.

 

 

여수 이순신버거 집에서 주문 후 거의 30분 후에 버거를 받았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오래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수 이순신버거 집에서 산 이순신 세트를 들고 여수역까지 왔습니다.

원래는 기차 내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고구마 치즈스틱을 기차 기다리는 동안 신랑 한 개, 저 한 개 먹었네요.

 

고구마치즈스틱은 이날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치즈스틱은 제가 말 안 해도 드셔봤을 테지만, 고구마 치즈스틱은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고구마 치즈크러스트 피자 먹는 맛이었습니다.

 

 

대망의 이순신버거!!

30여 분을 기다린 끝에 받을 수 있었던 버거!!

이는 기차 내에서 먹었는데요.

 

먹기 전에 안에 내용물부터 확인해봤습니다.

 

 

여수 이순신버거의 이순신 버거는 베스트 메뉴이고요.

내용물로는 토마토, 피클, 양파, 패티, 치즈, 양상추가 들어가 있어요.

 

특별한 토핑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평범합니다.

 

 

깨가 뿌려져 있는 빵이고요.

 

 

여수까지 와서 여수 이순신버거를 기차 내에서 먹어봤네요.

맛은 평범했습니다. 

 

그냥 햄버거 프랜차이즈점에서 사 먹는 것이랑 살짝 다르긴 했지만요.

근데 그렇게 줄 서서 먹을 만한 버거라고는 못 하겠어요. 

 

여수까지 간김에 사람들이 줄 서서 먹으니까 저희도 사 먹어 본 것 같습니다.

 

 

언제 여수로 여행 갈지는 모르겠지만 그때는 바게트버거를 먹어 봐야겠습니다.

여수 이순신버거 집 앞에 있는 곳인데요. 여수당 앞에 줄 서 있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그럼 여수에 한 번 또 다녀오겠습니다.

 

여수 이순신버거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가성비는 좋아요. 맛은 평균적이고요.

가격 ★★★★☆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앉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서비스 ★★☆☆☆
정수기가 있어서 물을 마실 수 있어요.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총평
여수에 가면 한 번쯤은 먹을 만한 버거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바다김밥 메뉴 정리

여수 여행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기차 안에서 먹을 것을 좀 사려고 여수 이순신광장을 돌아다녔어요.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이 많다고 해 신랑이랑 여기저기를 돌아다녔는데요. 기차 안에서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팥빙수 맛집 꽃피는 봄날 카페 추천

여수 여행하면서 여수에서 빙수가 맛있는 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바로 여수 팥빙수 맛집 꽃피는 봄날인데요. 제가 예전에 군산 여행 시 빙수를 맛있게 먹어서 생각이 났어요. 이에 신랑이 열심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

군산에서 여수로 와 여수에서 낮에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해질녘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하멜등대 부근 여수 낭만포차에 왔습니다. 이곳은 낮에 우리가 탔던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갈치구이 맛집 원조낭만포차2번 거문도은갈치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신랑과 여수 여행하면서 게장을 먹고 케이블카도 타고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걸었는데요. 이곳에서 여수 갈치구이 맛집인 원조낭만포차2번 거문도은갈치가 있다고 해 가보게 되었어요. 저희는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케이블카 해상케이블카 (시간, 가격, 타는곳) 정리

군산에서 여수로 왔습니다. 여수는 제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에 갔던 기억이 있어서 잘 아는 곳이에요. 그때는 엄마와 함께 여수에 왔었다면 지금은 신랑과 함께 10년 만에 찾아왔네요. 10년 후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