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

by 청두꺼비 2022. 9. 8.
반응형

군산에서 여수로 와 여수에서 낮에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해질녘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하멜등대 부근 여수 낭만포차에 왔습니다.

 

이곳은 낮에 우리가 탔던 여수 케이블카를 볼 수 있고, 크루즈가 지나는 모습, 많은 사람이 포차에서 식사하는 곳으로 그야말로 밤이 더 아름다운 곳인데요.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이유는 많은 사람이 있기도 하지만 정말로 여수 밤바다의 향연을 느낄 수 있어서입니다.

 

밤의 화려한 조명으로 비치는 사람의 모습과 바다 주변 경치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밤이 늦게 흘러가기만을 기대하며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를 걸었는데요.

 

사람들이 많아 복잡하고 북적였지만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 자세히 봐볼까요.~!

 

 

어둠컴컴한 밤, 화려한 조명의 다리는 거북선대교인데요.

 

 

밑에 크루즈가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로 꼽히고 있어요.

 

이러한 광경은 하멜등대 부근에서 보면 더 좋습니다.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

■주소
-전남 여수시 종화동 458-7
-전남 여수시 하멜로 102 거북선대교아래



■이용시간
매일 18:00 ~ 01:00

■전화번호
1330
1899-2012

■주차 가능
하멜등대 부근 주차 공간

금, 토, 일 진짜 주차하기 힘들어요.
숙소에서 택시 이용 및 걸어가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여름휴가 해질녘에는 노을이 생길 듯 말 듯 한 것이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로 꼽힐 만한 데요.

 

 

주차장 인근의 조명이 화려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조금씩 해가 지면서 거북선 대교에 조명이 들어오고, 낮에 탔던 여수 케이블카도 조명을 비추는데요.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로 보이죠?

 

진짜 다른 곳을 가려고 해도 여기 하멜등대 부근 및 종포해양공원만큼 여수 야경을 빛내줄 만한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것도 앞서 말한 것처럼 크루즈가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여수 낭만포차 반대 방향으로 걷다보면 종포해양공원이 나오는데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특히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여수 낭만포차에서도 식사하며 바다를 구경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주차하기는 정말 힘들어 보였지만, 신랑과 저는 뚜벅이로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곳을 편히 즐기기 좋았습니다.

 

휴가철이나 금, 토, 일에는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곳에 와보고 밤이 깊어갑니다.

이렇게 우리의 휴가도 저물어 가네요.

 

 

종포해양공원까지 걸어오면서 여수 밤바다를 구경하고 많은 사람을 구경하고 다음에는 낭만포차에서 식사해보고 밤에 케이블카를 타보자고 했네요.

 

여름밤이 깊어지면서 많은 사람이 여수 야경 명소 여수 밤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 1위인 곳에 몰렸고, 열정과 에너지가 뿜어내는 곳으로 덩달아 저도 신났습니다.

 

밤새 즐기고 놀고 싶었지만, 잠이 쏟아지는 관계로 들어갔네요.

 

하멜등대 부근, 여수 낭만포차, 종포해양공원 이곳을 거닐며 여수에서의 밤이 깊어져 갑니다.

 

그럼 또 다음 목적지로 향하겠습니다.~!

 

 

 

 

군산에서 여수까지 군산출발 기차여행 시작(환승지 익산역)

군산에서 군산 가볼만한 곳들을 다 보고 여수로 이동하는 날이에요. 신랑과 저는 기차를 이용해 이번 여행을 다니는데요. 앞서 수원에서 군산 갈 때 서해금빛열차를 탔고 군산에서 여수까지 무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케이블카 해상케이블카 (시간, 가격, 타는곳) 정리

군산에서 여수로 왔습니다. 여수는 제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에 갔던 기억이 있어서 잘 아는 곳이에요. 그때는 엄마와 함께 여수에 왔었다면 지금은 신랑과 함께 10년 만에 찾아왔네요. 10년 후

memoryseung1224.tistory.com

 

 

여수 갈치구이 맛집 원조낭만포차2번 거문도은갈치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신랑과 여수 여행하면서 게장을 먹고 케이블카도 타고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걸었는데요. 이곳에서 여수 갈치구이 맛집인 원조낭만포차2번 거문도은갈치가 있다고 해 가보게 되었어요. 저희는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