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 후기

by 청두꺼비 2022. 12. 14.
반응형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

오빠의 벤츠 e클래스를 타고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에 왔어요.

오빠가 뭐 먹고 싶냐고 묻길래 삼겹살, 낙지, 피자, 족발을 먹고 싶다고 그랬어요.

오빠는 그러면 주꾸미에 우삼겹 먹으러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날 배가 고파서 당장 먹으러 가자고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에 갔습니다.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

■주소
-경기도 안성시 도기6길 3
-경기도 안성시 도기동 147-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토, 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전화번호
031-677-5323

■주차가능
식당 앞

■좌석
입식

■메뉴
쭈꾸미볶음 1만 1,000원
낙지볶음 1만 2,000원
쭈꾸미철판전골 4만 3,000원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 내부에요.

 

앉고 싶은 곳에 앉으라고 해 창가에 앉았습니다.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의 메뉴에요.

오빠랑 저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우삼겹 쭈꾸미 중자를 주문했습니다.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는 처음에 정수기 물을 안 주고요.

병째로 생수를 줘요.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에서 주문 후 밑반찬이 이렇게 나와요.

열무김치, 쌈무채, 콩나물, 깻잎, 마늘, 쌈장, 샐러드, 콩나물국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에서 주문한 우삼겹 쭈꾸미에요.

 

 

우삼겹과 쭈꾸미와 먹으니 쫄깃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쭈꾸미의 매콤한 소스가 기름기 많은 우삼겹을 감싸 준다고 해야 할까요?

 

매운 정도는 선택할 수 있는데 오빠와 저는 맵찔이라서 최고 순한 맛으로 했어요. 이에 맵지 않게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깻잎에 싸 먹으니 깻잎의 쌉싸름함과 향이 어우러져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수는 무한리필이라서 계속 먹을 수 있고요.

 

볶음밥도 주문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

 

오빠랑 이렇게 먹고 다음에는 또 먹기로 했네요.

 

 

안성 주꾸미 맛집 안성 남포동직화주꾸미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순한 맛이 순해서 맵찔이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양은 많고요.

가격 ★★☆☆☆
가격이 비싼 편인 것 같아요. 1인분씩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위기 ★★★★☆
매장이 넓어서 시원시원했어요.

서비스 ★★★★★
반찬을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주차 ★★★★★
식당 앞 바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총평
맵찔이가 맛있게 먹은 주꾸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