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주차 및 연회장 뷔페 후기

by 청두꺼비 2022. 12. 16.
반응형

신랑 친구 결혼식으로 용인 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에 갔어요.

집에서 차 타고 출발했는데 40여 분 정도 소요되더라고요.

 

아기는 시어머니께 부탁하고 오랜만에 데이트한다고 생각해 갔습니다.

 

용인 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은 뷔페가 맛있다고 해요.

결혼식장도 깔끔하고요.

 

그럼 용인 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주차 및 연회장 뷔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기흥 ICT밸리컨벤션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기흥ICT밸리 A동 Lobby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679



■영업시간
전화 문의

■전화번호
031-630-3600

■주차가능
결혼식날 무료

■좌석
입식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내부입니다.

식장이 한 개뿐이더라고요.

 

느낌이 성남에 있는 코리아디자인센터 웨딩홀과 비슷해 보였어요.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에서 본 꼬맹이 웨딩카!

 

이런 것은 처음 보았는데 이다음에 삼촌이나 외삼촌 결혼식 때 이런 웨딩카 해볼 수 있으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식장이고요.

넓고 천장이 높은 것이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축의금을 내고 받음 식권.

 

시간대별로 모양과 색상이 다른 식권이에요.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은 2층에 있고요.

결혼식장은 지하 1층에 있어요.

 

밥 먹으러 갈 때 사람들 붐비면 엘리베이터를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고요.

그렇다고 에스컬레이터도 없고요.

 

엘리베이터나 계단으로만 연회장을 갈 수 있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이고요.

깔끔하고 넓은 것이 환경이 쾌적했어요.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컸고요.

 

앉고 싶은 자리에 앉는 것은 아니고 매니저님이 앉으라고 한곳에 앉을 수 있는데요.

그 자리는 이날 혼주의 하객들 자리더라고요.

그리고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 입장 시간은 결혼식 시작 30분 전에 입장할 수 있어요.

 

다른 곳의 식장에서는 한 시간 전에 입장이 가능한데 이곳은 30분 전이라서 배가 많이 고팠어요.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뷔페 음식

샐러드가 다양하게 있고요.

 

 

다양한 회가 있어요.

이들 중 연어회가 제일 맛있었어요.

훈제 연어도 아니었고요.

 

 

다양한 나물에 전도 있는데요.

육전은 별로 였지만, 호박전과 동태전은 맛있었어요.

 

 

여러 튀김이 있고요. 

고구마튀김, 호박 튀김, 새우튀김 맛있어요.

갈비탕도 맛있고요. 다만 갈비탕에는 갈비뼈가 없어서 뜯어 먹는 재미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스테이크는 질기고 맛이 없었고요.

볶음밥은 먹을만했습니다.

부드러운 계란찜도 괜찮았고요.

 

다만, 찜 게가 있는데요. 무맛이었어요.

 

 

짜장과 시래기국

 

 

서양식과 중식도 있는데요.

스파게티, 피자, 누룽지가 있습니다.

 

피자는 도우가 두꺼워서 맛은 별로였습니다.

 

 

다양한 요리가 있고요.

결혼식 뷔페의 단골 메뉴 갈비찜이 있어요. 근데 갈비찜이 질겨서 한 번만 먹고 말았습니다.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 뷔페 음식은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날 딱 보니 다양한 디저트가 많았습니다.

 

추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은 없고요.

 

디저트는 티라미수와 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잔치국수, 호박죽, 양송이 스프, 모닝빵, 수정과, 식혜

 

호박죽은 걸쭉하지 않아서 민숭했어요.

양송이 스프는 짭조름하고 크림 향이 나는 것이 맛있었습니다.

잔치국수, 모닝빵 다 맛있었어요.

 

식혜는... 이것저것 썩였는지 별로였습니다.

 

 

두부 김치, 편육, 막걸리, 파인애플, 단감, 포도

 

저는 결혼식장 가면 과일을 잘 안 먹는 편이라서요.

근데 보니까 싱싱해 보이긴 했어요.

 

막걸리도 있고요.

 

 

다양한 샐러드가 있고요.

 

 

초밥이나 김밥 종류도 많았습니다.

새송이버섯 장조림, 숙주나물볶음도 있고요.

 

 

양배추 쌈, 육회, 초밥이 있어요.

 

날이 추워서 이날 초밥과 육회는 안 먹었습니다.

 

 

장어 초밥, 간장 게장, 해파리냉채

 

 

잡채, 맛살 샐러드

 

 

샌드위치, 후르츠 칵테일까지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 뷔페 음식이 풍부했어요.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 뷔페식당이고요.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고 넓어서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다만, 너무 넓어서 그런지 난방이 안된 것인지 모르겠지만, 밥 먹는 내내 추웠어요.

 

 

제가 이날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에서 먹은 뷔페 음식인데요.

음식 가짓수도 많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근데.... 제가 결혼식장에만 가면 먹는 것이 있는데 바로 불고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아무리 찾아봐도 불고기는 없었네요.

 

이날 신랑과 데이트하고 맛있는 것도 푸짐하게 먹은 날이었습니다.

 

용인웨딩홀 기흥 ICT밸리컨벤션 연회장 뷔페 음식 후기였습니다.

 

 

 

 

거창 결혼식장 거창 컨벤션 웨딩홀 뷔페 후기

친정 거창에서 몸조리하는 동안 중학교 때 친구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고향 친구들이 외지에서 터를 잡은 터라 거창에서는 이제 만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친구가 거창에서 결혼을

memoryseung1224.tistory.com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후기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후기 사촌오빠 결혼식으로 대전까지 갔다 오게 되었어요. 사촌오빠 결혼식장은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인데요. 3월 저의 결혼식 이후

memoryseung1224.tistory.com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 뷔페 후기

출산 일주일 전 지인의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결혼식장은 영등포 결혼식장 jk아트컨벤션 웨딩홀이고요. 지인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자리면서 맛있게 뷔페를 먹는 다는 생각과 여행하는 기분으로

memoryseung1224.tistory.com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 결혼식장 식사 후기

전 직장 동료가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에서 결혼한다고 해 결혼식장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결혼식을 많이 미뤄와서인지 제 주변에서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립니다. 저도 올해 3월에 결혼식

memoryseung1224.tistory.com

 

 

강남 남부터미널역 더화이트베일 예식장 웨딩홀 뷔페 후기

같은 직장 동료의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저번에는 사촌오빠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직장 동료네요. 요즘 제 주변 분들이 결혼하고 있어요. 저 역시 3월에 했고요. 제 결혼 때는 이것저것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