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후기

by 청두꺼비 2022. 10. 11.
반응형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후기

사촌오빠 결혼식으로 대전까지 갔다 오게 되었어요.

사촌오빠 결혼식장은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인데요.

 

3월 저의 결혼식 이후 7개월 만에 만나는 것이라 정말 반가웠습니다. 더군다나 새신랑이 된 모습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어렸을 적부터 정말 많이 좋아한 사촌오빠라 결혼 소식을 들었을 때, 마음 한구석이 좀 그랬어요...

이날 멋지게 가정을 이룬 모습을 보고 또 반하게 됐네요.

 

사촌오빠가 평생 잘 살길 바라면서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에 갔는데요.

오후 2시 예식 시작이라, 1시에 먼저 점심을 먹었습니다.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주소
-대전 서구 한밭대로 809
-대전 서구 둔산동 929



■영업시간
전화 문의

■전화번호
042-478-6600

■주차가능

■좌석
입식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는 건물 3층에 있고요. 2층에서 예식이라 한 층만 올라가면 돼요.

근데 이곳은 엘리베이터는 있는데 에스컬레이터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아직 제가 출산한 지 50일이 안 돼 몸이 불편해서 이점이 보였던 것 같아요.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는 먹을 것이 참 다양했어요.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 음식들

먼저 다양한 푸딩과 에피타이저

 

 

제가 좋아하는 체리 담긴 요거트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 있는 잡채, 해파리냉채, 육회 등

 

 

보쌈도 있었습니다.

 

 

비빔밥도 있었고요.

 

 

초밥

 

 

다양한 요리 음식

특히 불고기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회가 있었는데 회는 별로 였어요 ㅎㅎㅎ

 

 

쌀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도 있었고요.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는 스테이크도 있어요.

스테이크는 직접 가서 달라고 해야지 줘요!!

 

 

스테이크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있고요.

 

 

볶음밥, 전, 감자튀김, 피자, 파스타가 있습니다.

 

 

마실 것과 디저트, 떡 등 다양한 것들이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 있었어요.

 

 

샐러드도 다양하게 있고

 

 

과일도 있고, 메론이 참 맛있었네요.

 

 

죽과 수프, 된장찌개 등

 

 

갈비탕, 잔치국수가 있었습니다.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는 없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골라 먹을 것이 많아 좋았습니다.

 

 

사촌오빠 예식이 끝나고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앞서 다 먹어보고 대전 결혼식장 빌라드알티오라 웨딩홀 뷔페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을 꼽자면 불고기와 호박죽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불고기와 호박죽이 제일 맛있었네요.

 

이렇게 2~3번 먹고 곧장 떠났습니다.

 

오랜만에 오는 대전 또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더 다양한 것을 보고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