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바른 치킨 포장 할인 더 저렴히 먹은 방법

by 청두꺼비 2023. 2. 10.
반응형

 요기요 치킨 할인 이벤트 하는 날이라서 또 치킨을 먹었습니다. 저번에는 노랑 통닭을 먹었다면 이번에는 바른 치킨을 먹었는데요. 더 저렴히 먹기 위해 이번에는  치킨 포장 할인을 이용했습니다. 원래 치킨 할인 포장은 굽네 치킨 포장 할인, 교촌 포장 할인, 노랑 통닭 포장 할인 등 치킨 브랜드 별로 치킨 포장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요기요 치킨 할인까지 더하면 평소 치킨 포장 할인보다 저렴히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치킨 포장 할인받은 바른 치킨은 제가 처음 먹어보는 치킨인데요. 그동안 먹은 치킨 브랜드 중에 제일 컸네요. 맛은 교촌치킨과 비슷했고요. 그럼 더 자세히 치킨 포장 할인받은 바른 치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치킨 포장 할인받은 바른 치킨은 깨끗한 기름에 몇 번째 튀겼다는 안내 스티커를 붙여 놨더라고요. 처음 보는 것이라서 신기했습니다. 이날 3번째 튀긴 치킨이라고 적혀있네요.

 

 

 치킨 브랜드 바른 치킨의 구성품은 치킨, 알싸 마요소스, 치킨무입니다.

 

 

 치킨 포장 할인 대세블랙 바른 치킨입니다. 치킨 포장 할인 + 요기요 치킨 할인 이벤트로 4,000원이나 싸게 주문했습니다. 

 

 

 치킨 브랜드 바른 치킨의 대세블랙은 새우와 통곡물이 들어가는 데요. 간장 맛으로 교촌치킨이랑 비슷했어요. 

 

 

 저는 이게 감자 칩인줄알았거든요. 근데 포스팅하려고 알아보니까 카사바칩인거에요. 카사바칩은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자극적인 것만 먹다 보니 밍밍한 카사바칩은 별로였네요.

 

 

 치킨 브랜드중 바른 치킨은 랍스터 새우가 차별성인데요. 제가 굽네 치킨 포장 할인, 노랑 통닭 포장 할인, 교촌 포장 할인 등 다양한 치킨 브랜드 종류를 먹어봤지만, 랍스터 새우가 있는 것은 바른 치킨이 처음이네요.

 치킨과 새우의 조화 나쁘지 않았지만 굳이 새우가 있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네요. 왜냐하면 랍스터 새우가 있었다고 더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거든요.

 

 

 바른 치킨 닭다리와 퍽살이에요. 제가 먹었던 치킨 브랜드들 중에서 제일 컸습니다. 고기 육질은 부드러웠고요.

 

 

치킨무와 카사바칩 치킨무는 치킨무맛이었고요. 카사바칩은 밍밍한 감자칩 같았어요.

 

 

한 입 한 입 치킨을 먹는데 바삭하고 육질은 쫄깃했습니다. 한 입 처음 먹을 때는 교촌치킨 먹는 느낌이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느끼하고 물렸어요.  이는 간장맛 치킨의 특징 같습니다. 계속 먹지는 못하고 조금만 먹고 쉬었네요. 닭고기가 많이 커서 한 조각 다 먹기도 힘들었습니다.

 

 

 밍밍한 카사바칩은 알싸 마요소스에 찍어먹으면 자극적인 것이 맛있었습니다. 근데 이것도 자꾸 먹으니까 느끼해서 몇 개 못 먹었어요.

 

 

치킨을 다 먹다 보니 크랜베리가 보이더라고요. 느끼한 치킨 맛을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잡아줬네요.

 

 

 랍스터 새우와 치킨을 다 먹고 나니 통곡물이 남아있더라고요. 통곡물만 먹으니 별로였는데, 카사바칩 하고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처음으로 바른 치킨의 대세블랙를 먹어 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느끼했지만,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다른 치킨 브랜드를 먹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