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부어치킨 메뉴 육즙가득닭다릿살 순살양념치킨 후기

by 청두꺼비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주말 집에서 밥하기는 싫고 그렇다고 굶기에는 그래서 신랑이랑 치킨을 먹자고 했는데요. 처음에는 제가 교촌치킨이나 지코바를 먹자고 했어요. 신랑은 치킨을 먹을 것이라면 지코바는 싫다고 했고요. 왜냐하면, 지코바는 원래 숯불치킨이었는데 어느새 치킨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지코바는 숯불양념치킨 맛으로 먹는데... 그러면 교촌치킨을 먹자고 하니까 교촌치킨은 행사를 안 한다고 해 다른 것을 먹자고 했습니다. 저는 행사하는 것 중에 안 먹어본 것을 먹어보자고 하니까 요기요 치킨 할인 행사로 부어치킨이 당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부어치킨은 이날 처음 알았고요.  요기요 할인 행사를 통해 처음 주문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요기요 할인 행사를 통해 주문한 부어치킨 메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부어치킨 분당정자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29 107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27-1



■영업시간
매일 15:30 ~ 23:30
22:45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1-722-4122

■주차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부어치킨 메뉴
육즙가득크리스피 1만 6,000원
육즙가득양념 1만 7,000원
육즙가득델리(마늘간장) 1만 7,000원
육즙가득파닭 1만 8,000원
육즙가득닭다릿살 순살양념치킨 2만원

 

 

     저희는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부어치킨을 배달 주문했고요. 

 

     결제금액은 2만 6,000원으로 나왔지만, 실제 계산한 금액은 1만 6,000원으로 나왔습니다. 요기요 치킨 할인 행사때 주문하면 많이 저렴해져요. 치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요기요 치킨 할인 행사때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겠습니다.

 

 

     부어치킨 원산지는 전체 다 국내산입니다. 순살도 국내산이라서 놀랐어요. 대다수 치킨집에서는 순살은 브라질산을 이용하거든요.

 

 

부어치킨 메뉴 

육즙가득닭다릿살 순살양념치킨

     저희는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으로 순살치킨을 주문했고요. 양을 보면 저정도 인데 신랑이랑 제가 많이 먹어서 인지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치킨무는 부어치킨에서 나온 것이고요. 요즘 보면 치킨무의 경우 자체적으로 개발해 판매하는 것 같네요.

 

 

     떡사리는 부어치킨 메뉴의 떡튀김사리 또는 떡튀김토핑이고요. 꼭 학교 앞 분식집 떡꼬치랑 비슷했어요.

 

 

     순살 후라이에요. 닭고기가 많았고 특유의 닭비린내가 나지 않았습니다. 아쉽게도 바삭하진 않았어요. 

 

 

     양념 순살치킨은 닭강정처럼 달콤하고 매콤했습니다. 머스터드에 찍어 먹으니가 더 맛있었어요.

     요기요 치킨 할인 행사로 처음으로 부어치킨을 먹어 보았는데요. 맛있어서 기회 되면 또 먹으려고요. 요기요에서는 치킨 할인 행사를 많이 해요. 저는 교촌치킨이나 지코바나 맛있다고 소문난 치킨 프랜차이즈나 신생 치킨 프랜차이즈나 다 맛이 비슷하다고 느끼거든요. 치킨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요기요 치킨 이벤트로 먹어보지 못한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새롭게 주문해 먹고 오겠습니다.~!

 

부어치킨 분당정자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닭 비린내 안 나고 맛있어요. 대신 양이 적습니다.

가격 ★★★★☆
요기요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서비스 ★★☆☆☆
치킨무 양이 적은 것 같아요.

총평
이제서야 알게 된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