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 메뉴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3. 2. 28.
반응형

 주말 신랑이랑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분식집이 있는데요. 수내역에 있는 베테랑, 수봉분식 둘 중 한 곳에 가서 떡볶이 포장해 집에서 먹으려고 했습니다. 나가서 포장해 오려는 찰나 오빠가 예전에 배달로 주문했던 떡볶이가 떠올라 그때 그 떡볶이를 먹자고 했어요. 신랑이 그게 무슨 떡볶이지 한참을 생각하다가 내가 먹다 남은 떡볶이 네가 다 먹은거? 그거냐고 묻더라고요.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저때 신랑이 먹다 남긴 다 식은 떡볶이를 먹었는데 차갑게 식었음에도 불구하고 떡볶이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그때 그 떡볶이라고 말했네요. 신랑이 그 떡볶이는 분당 떡볶이 맛집이라고 평점이 좋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평점 높은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어디냐고 물으니 최배달 떡순튀라고 했습니다. 

 제가 떡볶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분당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는 맛있더라고요. 이에 오빠한테 배달로 주문해달라고 했고, 30분 후쯤에 분당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가 왔습니다.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1층 109호 떡순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715-5324

■주차 불가능

■좌석
입식

■메뉴
불떡볶이 4천원
찰순대 5천원
모듬튀김 4천원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는 프랜차이즈이고요. 저희는 모듬튀김, 떡볶이, 순대를 주문했어요. 이곳은 떡볶이 프랜차이즈라서 메뉴나 가격이 어디서나 동일할 텐데요. 먼저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 메뉴를 알아볼까요.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 메뉴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 기준의 메뉴이고요. 예전것이라서 가격은 500원~1,000원 정도 올랐어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할 때는 떡볶이 4천원, 순대, 5천원, 모듬튀김 4천원에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꾸덕꾸덕한 양념이 아닌 국물로 된 것이고요. 순대는 탱글탱글한 찰 순대에요. 모듬 튀김 구성은 오징어, 김말이, 고구마, 만두, 새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분식집이라서 김밥류도 팔고 있는데요. 참치김밥, 치즈김밥, 야채김밥, 땡초김밥, 스팸구이김밥, 참치꼬마주먹밥도 팔고 있습니다. 단품으로만 주문하면 금액대가 조금 있는 편이서 세트 메뉴도 있는데요.

 분당 떡볶이 맛집 세트 메뉴로는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세트1은 떡볶이+순대+튀김+일본간사이오뎅, 세트2는 떡볶이+땡초김밥+스팸구이김밥+부산오뎅, 세트3은 떡볶이+순대+튀김+부산오뎅, 커플세트는 떡볶이+순대+주먹밥+부산오뎅, 세트A는 떡순튀 범벅+부산오뎅입니다.

 세트 메뉴는 인기있는 메뉴로만 구성된 것 같더라고요. 분당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에는 꼬치구이도 있고, 손만두도 있어서 분식으로만 먹고 싶은 것을 주문해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이고요. 배달할 때 국물이나, 튀김, 순대가 하나도 깨지지 않았고, 뭉개지지 않았습니다. 꼼꼼한 포장으로 떡볶이 국물도 새지 않았어요.

 

 

 신랑이랑 맛있게 먹으려고 포장지를 뜯고 그릇에 하나하나 담았는데요. 떡볶이 위에 메추리알은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집에 있는 메추리알을 올려놓은 것입니다. 쌈장은 제가 집에 있는 것을 덜어 가지고 온 것인데요. 경상도에서는 순대를 먹을 때 쌈장에 찍어 먹거든요. 제가 경상도 출신이라서 쌈장을 가지고 왔네요.

 튀김 중 해시브라운은 리뷰 신청으로 받게 된 것입니다.

 

 

 분당 떡볶이 맛집 최배달 떡순튀는 식어도 맛있는 떡볶이인데요. 이유가 식어도 떡볶이끼리 붙지 않고 국물이 걸쭉해지지 않아 맛있어요. 달달하고 짭조름하다고 해야 할까요? 근데 이곳만의 특징은 후추향이 나요. 후추로 인해서 살짝 매콤합니다. 근데 이게 중독되는 맛이더라고요. 떡볶이에도 양념이 잘 스며들어 씹어 먹으면 먹을수록 식욕이 당겨요. 여기에 메추리알을 집어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순대는 솔직히 어디서나 사 먹어도 다 맛있는 것이라서요. 다만 이곳의 순대가 좀 더 찰지고 쫄깃했습니다.

 

 

 튀김은 신기한 것이 배달로 와서 눅눅할 줄 알았거든요. 근데 아니었어요. 바삭했습니다. 이곳은 오징어 튀김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오징어 튀김 먹으니까 질기지 않고 고소하니 바삭하니 정말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튀김이었습니다.

 새우 튀김은 머리 없이 튀겨진 것인데요. 일반 일식집에서 나오는 새우튀김하고는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새우 종류가 다른 것 같았습니다. 이것도 한 입 먹는 순간 바다의 내음을 맡으면서 새우의 오동통한 살을 배불리 먹을 수 있었네요.

 

 

 경상도 출신인 저는 순대를 소금에 찍어 먹기보다 쌈장에 찍어 먹는 것이 익숙한데요. 소금이나 쌈장이나 다 맛있는데 쌈장에 찍어 먹는 순대가 더 짭조름하고 찰진 맛을 느낄 수 있어 맛있었어요.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의 대표 메뉴 떡볶이인데요. 떡 사리가 굵지도 얇지도 않아 한입에 먹기 좋았고요. 특히 양념이 골고루 입혀져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혹 떡볶이는 양념 따로 떡 따로 노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곳의 떡볶이는 양념 맛과 떡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묵은 싸구려를 쓰지 않아서 쫄깃했어요. 이곳의 떡볶이 양념이 맛있어서 메추리알을 넣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말해 뭐할까요? 기름에 튀겨진 것 자체가 맛있잖아요. 특히 이곳은 기름을 좋은 것을 써서 그런지 기름 특유의 쩐 내가 없어서 좋았어요. 배달이지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나 새우, 김말이, 새우, 해시브라운 모든 튀김이 바삭했어요.

 

 

 단무지도 이곳만의 단무지더라고요. 아삭하니 새콤하니 분식과 잘 어울렸습니다.

 

 

 신랑과 점심으로 떡, 순, 튀를 먹었는데요. 분식이라서 그런지 간식이었네요. 이렇게 먹고 얼마 안 가 배고파서 밥해 먹었습니다. 주말에 점심이나 오후에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분당 떡볶이 배달 맛집 최배달 떡순튀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국물 떡볶이 중에 제일 맛있는 하지만 양은 아쉬운.

가격 ★★☆☆☆
분식인데 비싸네요.

서비스 ★★★★★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시브라운을 주네요.

총평
떡, 순, 튀가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