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돈까스짱 분당 돈까스 맛집 배달 이유

by 청두꺼비 2023.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다들 식사하셨을까요? 저는 아직 에이형 독감으로 밥맛 뚝 입맛 뚝으로 뭐 먹고 싶지가 않네요. 약은 먹어야 하고 밥 하기는 힘이 없고 어떻게 할까? 나가야 할까? 고민 끝에 신랑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를 배달 주문했습니다.

     저는 경양식 돈까스를 돈까스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데요. 신랑이랑 처음 만날 때도 행운돈까스에 간 만큼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해요. 에이형 독감으로 몸이 정말 아픈데 신랑이 많이 먹고 빨리 나으라고 제가 좋아하는 경양식 돈까스를 사줬네요. 

     신랑이 주문하고 바로 경양식 돈까스가 올 줄 알았는데요. 분당 돈까스 맛집인 돈까스 짱이 리뷰가 좋아 배달이 많은지 저희 집에 배달되기까지 한 시간 정도 걸렸네요. 몸이 아파서 계속 누워있는 동안 신랑이 제 밥상을 차려 줬고 저는 식탁에 앉자마자 바로 경양식 돈까스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 분당 돈까스 맛집 돈까스 짱에 대해서 리뷰 시작해 볼까요.

 

 

돈까스짱 분당 돈까스 맛집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74번길 42 파크타운 주상복합 상가 (돌고래시장) 지하1층 227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53 파크타운 주상복합 상가 지하1층 227호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30 ~ 19: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717-8339

■주차가능
식당 앞

■좌석
포장 전문점

■메뉴
등심 돈까스 4장 1만원(소스별도)
치돈1+등심1+치킨2+소스1 1만 1천원
생선1+등심1+치킨2+소스1 1만 1천원
등심돈까스 5장 1만 3,000원
치돈2+등심1+치킨2 1만 3,000원
치돈2+등심2 1만 3,000원

 

 

     돈까스 짱 분당 돈까스 맛집은 수내 돌고래상가 내에 있어요. 지하 1층에 있고요. 포장 전문점이라서 가서 드실 수 없습니다. 저희는 배달 주문했어요.

 

 

     경양식 돈까스를 생각나게 하는 돈까스짱인데요. 저는 처음에 이 상자를 보고 신랑이 치킨을 주문한지 알았어요. 치킨 박스 같이 생겼잖아요. 

     돈까스짱이라는 글을 제대로 안 읽고 신랑한테 치킨 시켰네라고 말했는데 신랑이 너가 좋아하는 돈까스 주문했다고 빨리 먹고 나으라고 말해줬네요. 이를 보니까 정말 빨리 나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까스짱 수내점에서 주문한 것은 모듬세트 메뉴 6번 세트인데요. 이는 치즈돈까스 2장 + 등심돈까스 2장 + 어니언 크림 소스, 정통 프리미엄 돈까스 소스로 구성된 것이에요.

 

 

     배달 주문해서 금액은 이렇고요. 

 

 

     소스는 그릇에 담으니까 은근히 많았습니다. 돈까스 다 찍어 먹고도 남았어요.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고요. 경양식 돈까스처럼 먹을 수 있지만 따로 잘라 먹었네요.

 

 

     치즈돈까스의 치즈가 아주 꽉 찼습니다. 등심돈까스는 등심이 꽉찼고요. 무엇보다 밀가루가 많지 않아서 담백했습니다. 또한, 튀김가루랑 고기랑 잘 떨어지기 쉬운데 먹을 때까지 분리가 안 됐어요.

 

 

     신랑이 먹기 좋으라고 집게랑 가위 사용해서 싹뚝싹뚝 잘라줬습니다.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줬어요.

 

 

     어니언 소스에 돈까스 찍어 먹기 처음인데요. 우와~ 정통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다 상큼하고 담백하고 더 맛있었어요. 상큼해서 더 맛있다고 해야할까요? 정통소스에 찍어 먹는 돈까스는 경양식돈까스를 먹는 것 같아서 맛있었네요.

    특히 치즈돈까스를 어니언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등심돈까스는 정통 소스가 딱이었어요. 

돈까스짱을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자주 포장하러 가거나 많이 배달 주문해 먹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제부터 경양식돈까스 먹고 싶을 때 이곳에 가서 사 가지고 오려고요. 

     배달 메뉴 금액이랑 매장 메뉴 금액이 조금 차이가 나서요. 그럼 그때는 또 다른 메뉴를 사 먹어봐야 겠습니다.

 

 

돈까스짱 분당 돈까스 맛집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맛있고 양도 많고요.

가격 ★★★★☆
이정도 가격이면 착한 것 같습니다.

서비스 ★★☆☆☆
소스도 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주차 ★★★★★
코끼리 상가 내에 주차하면 됩니다.

총평
근처에 살면 매일 돈까스 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