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 불편한 점

by 청두꺼비 2023.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아기가 8개월에 접어들어 몸놀림이 하루가 다르게 빨라지더라고요. 아기랑 낮잠 잘 때 침대 위에 올라가 같이 자는데요. 어느 날 아기가 저를 타 넘어서 침대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거예요. 제가 잠이 깨어있어서 천만다행이지 하마터면 침대에서 아기가 떨어질 뻔했습니다. 아기는 아직 위험한 곳인지 잘 모르더라고요. 또한, 아기가 침대에서 떨어지게 되면 크게 다칠 수도 있는데요. 머리 한번 잘 못 다치면 치료하는 데 오랜 기간이 걸립니다. 이에 아기가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신랑은 아기가 혹시라도 침대에서 낙상할까 봐 바로 아기침대 가드를 주문했는데요. 저희 집에서 아기가 사용하는 매트가 본베베것이라서 아기침대 가드도 본베베 침대가드를 주문했습니다. 침대 사방에 본베베 침대가드를 설치하려고 했는데 두 곳만 본베베 침대가드를 설치했고요. 설치 후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불편한 점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아기의 안전을 위해서 아기침대 가드 설치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적응되니까 아기침대 가드가 있는 것이 훨씬 편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러면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는 인터넷으로 주문했고요. 주문 전에 침대 길이를 줄자로 쟀습니다. 가로, 세로 쟀고 주문할 때 길이를 입력하거나 해당 제품을 찾으면 돼요.

     택배 왔을 때 그냥 가볍게 왔겠거니 생각했는데요. 꽤 무거웠습니다. 가지고 들어올 때 발등 안 찍히게 조심히 가지고 들고 오셔야 해요.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의 박스를 열었는데요. 부품이 생각보다 간편하게 있더라고요. 이에 조립할 때는 정말 쉬웠습니다. 어렵지 않았고 그냥 연결만 잘해주면 되는 것이었어요. 처음에 개봉했을 때 이를 어떻게 조립하지, 했는데요. 사용 설명서대로 하니까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혼자서 조립하기보다 신랑이나 부인이랑 함께 조립하는 것이 안전하고 훨씬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아기침대가드본베베침대가드는 코너 연결할 수 있는 ㄴ자 모양 커넥터가 들어 있는데요. 이는 연결할 때 짜증이 많이 났어요. 커버를 씌우고 나사를 조여야 하는데요. 꼭 굳이 이렇게 하는 것이 맞나 그럴 정도로 나사 조일 때 힘들었습니다. 손이 많이 가고 힘이 많이 들어요.

 

 

     저희집 침대입니다. 저희집 침대는 템퍼 클라우드 제일 큰 것으로 180x200 사이즈인데요. 180cm 길이인 밑에랑 200cm길이인 옆에만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를 설치하려고요. 

     무겁고 큰 침대 밑에다가 끈을 설치해야 해서 정말 힘들었네요. 침대가 크니까 지지대 역할을 해주는 끈을 넣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신랑이 매트를 들고 제가 매트 밑에 들어가서 열심히 끈을 고정했습니다. 

    고정한 끈에다가 아기침대가드본베베침대가드를 튼튼하게 설치했고요. 코너 연결도 했습니다.

 

 

    아기침대 가드본베베침대가드를 설치 다 하고 아기를 입장시켰는데요. 처음 보는 기구에 호기심이 생겼는지 신기하게 관찰했습니다.

 

 

     가까이 와서 보려고 하는 것 같기도 했고요. 망이 있어서 세상이 신기하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요.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는지 울지는 않고 계속 침대 위를 기어다녔습니다.

 

 

     이게 뭐지? 이게 뭐지? 하면서 멈춰서서 열심히 보더라고요. 아기침대가드본베베침대가드 불편한 점은 가드를 위에 고정하고 아기를 들어올리기가 힘들더라고요. 또한, 밤에 잘 때 아기침대가드본베베침대가드를 내리는 것도 불편하고 힘들었습니다. 잘 안 보이고 고정장치도 잘 작동되지 않았어요. 또한, 혼자서 가드를 내렸다가 올렸다가 하기에 무겁고 불편했습니다. 특히 한 번에 고정이 되는 것이 아니라서요.

     침대에 앉아 텔레비전도 볼 수 없습니다. 아기침대가드 본베베침대가드의 망사 때문에 그렇습니다.

 

 

     저희집 아기는 망사가 신기한지 쳐다보고 꺄르르 웃기도 했습니다. 이제 아기랑 낮에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를올려서 고정하고 낮잠을 편히 잘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의 불편한 점도 있지만, 아기의 안전이 최우선이니까요.

     아기랑 침대 사용할 때, 아기가 침대 밑으로 낙상할까 봐 걱정이라면 아기침대 가드 본베베 침대가드는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