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먹으면 좋은 것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 편의점 변비음료 후기

by 청두꺼비 2021. 12. 22.
반응형

 

 

편의점에서 요거트를 사려다가 우연히 새로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종근당 오늘비움이라는 유산균 음료인데요. 

유산균 음료이다 보니 변비직빵이라고 해요.

 

요즘 제가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게을러져 잠을 많이 자, 출근할 때마다 화장실 갔던 습관이 흐트러졌는데요. 

 

때마침 장이 더부룩하여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을 사 마셔 보았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변비직빵이었고, 편의점 변비음료 종근당 오늘비움 후기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편의점 변비음료 오늘 비움은 종근당건강 내 유산균스낵 브랜드 락토조이에서 출시했다고 해요.

 

그!!! 광고!! 전인화 배우님이 나와서 핏핏 핏~ 우리 애들 락토핏!!! 하는 그 광고요. 그래서 오래전부터 유산균스낵으로 거듭 연구해 제품을 내놓는 것 같았습니다.

 

그게 바로 편의점추천 오늘 비움이고요.

 

 

▲편의점추천 오늘 비움은 달콤한 요구르트 맛, 향기와 엷은 농도로 한 방에 원샷 해 마시기에 부담 없습니다. 양도  80㎖로 가볍고요.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의 주성분은 "락툴로즈"인데요.

락툴로즈는 채소에서 발견한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배양분말 100억 cell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장 내 수분량을 늘려주는 식이섬유라고 합니다. 그래서 편의점추천 오늘 비움을 마시면 금방 화장실에 가고 싶어진다고 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을 마시면 급하게 화장실을 찾을 수 있으니 주의사항을 잘 숙지해야하는데요.

 

먼저,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을 많이 마시면 설사를 야기할 수 있다고 해요. 이에 유산균 음료를 효과적으로 마시려면 빈 속에 3시간 정도의 여유를 가진 후 마시고, 물 1~2잔을 함께 마시면 좋다고 해요.

근데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요 성분을 파악하고 흔들어 마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CU편의점에서 3,8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한 방에 마시기 전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의 내용물의 색깔과 향을 확인해 봤습니다.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을 첫 뚜껑을 열자 또 한번, 껍질?을 벗겨야 되더라고요.

 

 

▲밀봉된 실을 벗기고, 하얀 그릇에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을 비웠습니다.

 

색깔은 진한 노란색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가 보기에는 진하고 어두운 노란색이라고 보았습니다.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의 향은 딱 요구르트 같았습니다.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의 색깔과 향을 확인한 다음 바로 마셨습니다.

 

 

▲색깔 노란색에 향기는 요구르트였지만, 처음 마셔본 맛이라서 그런 것인지 살짝 물약 먹는 느낌 비슷했습니다.

 

유산균 음료가 이런 맛이라면 정말 장 건강을 위해 마시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흔히 우리가 자주 찾아 마시는 유산균 요구르트와 전혀 다른 맛과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유산균 요구르트는 꾸덕꾸덕하면서 맛도 있고 달콤한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은 맛으로 먹기에는 약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효과적인 측면에서는 역시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이었습니다. 저는 이를 마시고 나서 2시간 채 지나지 않아 화장실을 찾았습니다.

 

유산균 요구르트보다 가볍게 마시고 화장실에 가고 싶다면 변비직빵 종근당 오늘비움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도 유산균 음료 종근당 오늘비움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속을 시원하게 비우고 가벼운 하루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