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노랑 통닭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방법

by 청두꺼비 2023. 2. 4.
반응형

노랑 통닭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방법

지난주에 집에서 치맥했어요.

치킨으로는 노랑통닭을 먹었는데요.

신랑이 아주 싸게 먹는다고 자랑하더라고요.

 

제가 얼마나 싸게 해서 먹었느냐고 물어봤는데 거의 5,000원이나 할인받았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노랑통닭은 순살 치킨 맛있는 브랜드로 순살로 프라이와 양념을 포장해왔네요.

 

신랑이 치킨 브랜드 싸게 해서 먹는 방법으로 요기요 할인이나 요기요 쿠폰, 요기요 할인 쿠폰 등 요기요 치킨 할인을 잘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

 

그럼 노랑 통닭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저희가 포장하러 간 노랑 통닭입니다.

 

이곳에 가기 전 요기요 치킨 할인하는 날이더라고요. 그래서 요기요로 먼저 요기요 할인으로 치킨 브랜드 노랑 통닭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1. 요기요 치킨 할인 노랑 통닭

저희는 요기요 할인 쿠폰으로 엄청 큰 반반 치킨 (오리지널, 순살)을 주문했어요.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방법은 요기요 치킨 할인요기요 쿠폰 할인으로 덧붙여 포인트 할인을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무려 5,500원을 할인받았어요.

 

요기요는 간혹 요기요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요. 그래서 치킨 브랜드 별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이때를 잘 노려 요기요 할인을 받으면 됩니다.

 

저와 신랑은 치킨 브랜드를 잘 안 가려서 요기요 치킨 할인 때만 치킨을 주문해 먹네요.

 

 

2. 요기요 치킨 할인 받은 노랑통닭

솔직히 치킨이라면 치킨 브랜드 중 교촌치킨이 제일 맛잇죠.

짭조름한 맛과 탱글탱글한 고기 그리고 계속 먹게되는 양념이라고 해야할까요?

 

제가 먹은 치킨 브랜드로는 교촌치킨, 네네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지코바, 굽네치킨, 호치킨 이정도 뿐인데요. 노랑통닭은 이날 처음 먹네요.

 

요기요 치킨 할인 아니었으면 노랑통닭은 한 번도 안 먹었을 것 같습니다.

 

 

3. 노랑 통닭 구성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산 노랑통닭은 소금과 양념, 절임무가 있고요.

 

 

순살 양념 치킨은 이렇게 포장됐고요.

 

 

순살 프라이 치킨은 종이백에 담겨져 있습니다.

 

 

무의 국물은 버렸고요.

양념은 접시에 소금도 접시에 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이라서 소금이 노랗네요.

 

반응형

이날은 기분으로 생맥주를 사 가지고 왔는데요.

신랑은 술을 못해서 제가 다 마셨는데 술병 걸려서 3일 고생했네요.

 

 

마실 때는 참 맛있었고 알딸딸하니 기분 참 좋았습니다.

이날 진정으로 치맥했는데 적당히 마셨어야 했네요.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주문한 노랑 통닭인데 살코기가 아주 실한 것이 맛있었습니다.

저는 양념보다 프라이가 훨씬 맛있었네요.

 

원래 노랑통닭은 프라이가 맛있는 치킨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양념 순살 치킨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프라이가 훨씬 맛있었네요. 제 입에는요.

 

이날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처음으로 노랑통닭을 먹어 봤는데요.

프라이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양념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인 것 같고요.

 

다음 요기요 치킨 할인으로 다른 치킨 브랜드를 주문해 먹어 봐야겠습니다.

 

근데 교촌치킨은 요기요 치킨 할인을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네요. 자체적으로 요기요 할인이나 요기요 쿠폰으로 주문해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또 치킨 먹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