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삼성카드

[카드 후기] 삼성카드 탭탭오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by 청두꺼비 2021. 6. 7.
반응형

 

늘 카드혜택정리만 하다가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삼성카드 탭탭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요.

 

이번에 결혼하면서 삼성카드 탭탭오를 만들었는데요. 혼수 살 때 삼성카드가 혜택이 많더라고요. 이에 삼성카드 탭탭오를 만들게 되었고 한 달에 혜택만 받을 수 있을 만큼만 사용하고 있어요.

 

그럼 제가 사용하는 삼성카드 탭탭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삼성카드 탭탭오는 이렇게 생겼고요.

 

카드혜택을 자세히 보기 위해서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은 저렇게 생겼어요.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다 보니, 앱에 이렇게 카드혜택정리를 보여줘요.

 

 

삼성카드 탭탭오의 카드 혜택을 받기위해서는 전월 30만원 이상은 사용해야지 받을 수 있고요.

 

 

삼성카드탭탭오로 시내버스, 지하철 이용 시, 할인 혜택은 30만원 이상은 사용해야지 받을 수 있습니다.

 

통합 월 할인 한도는 5,000원이고요.

 

 

삼성카드탭탭오 연회비는 1만원입니다.

 

 

그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탭탭오에 대서 보여드릴게요.

 

결혼한다고 사용하는 것이라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는 않고요. 4월에 좀 사용하고 5월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어요.

 

 

5월에 30만원 이상 사용하지 않아서 대번에 이달에는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더라고요.

 

 

이동통신 요금 할인도 삼성카드탭탭오로 전달에 3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었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할인도 마찬가지고요.

 

 

삼성카드 탭탭오는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것에 할인 혜택 서비스를 맞춤으로 제공하는데, 이것도 저번 달에 30만원 이상 사용하지 않아서 혜택을 받을 수가 없었네요.

 

 

사실 삼성카드 탭탭오는 결혼하면서 만든 것이기도 하지만, 스타벅스 할인이 제일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만든 이유이기도 해요.

 

근데 저번 달 30만원 이상 사용하지 않아 할인 혜택을 못 받네요.

 

 

삼성카드탭탭오로 저곳에서 사용할 경우 삼성 포인트도 쌓을 수 있어요.

 

포인트 적립 혜택은 다행히 전월 사용 금액 기준이 없네요.

 

 

삼성카드 탭탭오의 맞춤 혜택을 매달 바꿀 수 있고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앱으로 다 관리가 가능해 홈페이지를 굳이 안 들어가도 될 것 같네요.

 

저번 달에 30만원을 넘지 못해 이달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어 다시 잘 사용하려고 합니다.

 

대중교통, 통신비 할인, 영화 할인, 스타벅스 할인 혜택을 다음 달에는 받아야죠.

 

 


 

 

삼성카드 탭탭오 할인 혜택은 30만원 이상은 넘겨야 하며, 한도 금액은 5,000원입니다. 적립 혜택은 기준 금액이 없고요.

 

사용하는 카드가 많다면 그 기준 금액만 사용해 혜택만 쏙쏙 골라서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신용카드를 삼성카드 탭탭오 포함해 2장을 사용하고 있는데 혜택만 받을 수 있는 기준 금액만 맞게 해 똑똑하게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2장을 똑똑하게 사용해 그 후기에 대해서도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