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신한카드

[카드혜택정리] 신한카드 딥오일…기름값 주차비 할인 저격

by 청두꺼비 2021. 7. 19.
반응형

 

자동차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때론 기름값이 때론 주차비가 부담으로 다가올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어떻게 하면 아낄 수 있을까 고민할 텐데요.

 

신한카드에서 이러한 분들의 니즈에 맞게 선보인 카드가 있더라고요.

 

신한카드 딥오일카드인데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한카드 딥오일


▲주유할인 

▲차량할인

▲생활 할인

▲영화 할인

▲통합할인한도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_주유할인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로 직접 고른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4개의 정유사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본인이 정한 한 곳의 정유사에서만 주유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유사를 선택하지 않았을 때는 "GS칼텍스"가 선택됩니다.


선택한 정유사는 본인·가족회원 동일하게 적용되며, 선택 및 변경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정유사 변경 후, 다음날 이용할 때부터 변경된 정유사에 대해 할인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정유사 변경은 8시부터 24시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마이>이용내역>선택형서비스 조회·변경) 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9시부터 변경할 수 있어요.


정유사 선택은 한 곳만 가능하고 연 1회(1월~12월)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 등유, 경유에 대해서만 할인받을 수 있고 LPG는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_차량할인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로 꼭 필요한 정비소와 주차장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비소 스피드메이트에서 이용금액 10%, 결제일에 할인이 됩니다.

 

다만, 오프라인 현장 일반 결제만 가능하며, 온라인 결제 등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요.


주차 할인 혜택은 전국 모든 주차장 10%, 결제일에 할인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만, 신한카드 주차장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이와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_생활 할인

 

신한카드 딥오일카드로 생활서비스 영역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편의점 ▲GS25 ▲CU에서 5%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까페는 ▲스타벅스 ▲이디야에서 5% 할인 받을 수 있지만,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택시도 할인이 되는데요. 택시 요금의 5%, 오프라인 현장 일반 결제일 때만 이와 같은 혜택이 주업집니다. 온라인·자동 결제 등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_영화 할인

 

영화는 5,000원 할인이 되는데요.


 롯데시네마 일반관으로 표를 현장에서만 구매할 때 할인이 돼요. 아니면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App(공식App) 결제건에 대해서만 할인 혜택을 주어집니다.


월 1일 1회에 한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조영화도 할인받을 수 있고요. 단, ▲3D 등 스페셜관 상영 영화 ▲일반관에서 5,000원 이하 금액의 티켓은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영화 할인은 온라인에서 예매할 때는 ‘할인 수단으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선택’ 해야 하고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때는‘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요청’해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영화 할인은 카드 이외에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안 된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_통합할인한도

 

신한카드 딥오일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에 30만원 이상은 사용해야 되는데요.

 

구분 주유서비스 월 이용 금액 한도 차량서비스 월 이용 금액 한도 생활서비스 월 이용 금액 한도 영화서비스 월 제공 횟수
전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15만원 15만원 15만원 1회
70만원 이상 30만원 30만원 30만원 2회

 

이렇게 적용됩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

연회비는?

 

종류 국내외 겸용(Master) 국내전용
금액 1만3,000원 1만원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 큰 특징은?

 

다른 카드들은 대다수 주유할인 혜택을 리터당 할인을 해주고 있지만, 신한카드 딥오일은 결제 금액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준다는 점이 큰 특징이에요.

 

그래서 리터당 할인금액과 비교하면, 할인 금액이 크다는 접입니다. 

 

주차비 할인도 큰 특징인데요. 상황에 따라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때 비용이 은근히 셉니다. 특히 서울 내 주차비는 30분만 세워둬도 굉장히 부담스러운데요. 이때 할인받을 수 있는 점입니다.

 

▲세금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 전월실적으로도 인정됩니다.


◆신한카드 딥오일 카드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자동차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주유비가 부담이 될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고 자동차를 안 탈 수 없기에 주유비를 아끼는 방법을 고민할 것 같아요. 근데 해당 카드는 주유비에 따라 할인이 되니까 부담을 덜어 줄 것 같습니다.

 

하지만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4곳 중 한 곳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으니 본인이 이용하는 정유소를 설정해 주유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아주 좋고 혜택이 좋은 카드라고 해도 무분별한 소비는 큰 빚이 될 수 있어요. 늘 계획적인 소비하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