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농협카드

[체크·신용카드] 내 카드 혜택 알아보기…1. New(뉴)농촌사랑 체크카드

by 청두꺼비 2020. 1. 15.
반응형

그간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고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열심히 긁었는데 . . 환급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혜택에 관한 안내도 잘 못 전달받고 해서 저는 제가 가진 체크·신용카드의 혜택을 샅샅이 파헤치기로 했습니다.

 

제일 먼저 대학생이 돼서 처음 발급받은  'New(뉴)농촌사랑 체크카드' 이 카드의 혜택을 알아볼까요!

 

아래가 실제 카드이고 위에는 제가 배운 누끼따기 . . 좀 더 연습해야 겠습니다.

 

이 카드 사용하시는 분 계실까요?

 

New(뉴)농촌사랑 체크카드의 최고 혜택은 이용한 금액의 0.1%를 적립해준다는 점입니다.
단 내가 선택한 패키지마다 다르지만, 공통사항 중 이용액의 0.1%는 적립을 해준다는 것! 농협 NH 포인트를요!

 

이제 좀 더 파란 카드를 깊숙이~ 알아볼까요.

 

이 카드는 내가 원하는 대로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개월에 한 번씩 패키지를 변경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패키지는 ①포인트 적립 ②주유할인 ③쇼핑, 여가, 문화생활 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첫 번째 패키지는 NH포인트 적립 특화 서비스입니다. 

농협카드 블로그 갈무리

국내에서 월 사용금액의 0.2~0.5%를 NH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단. 월 1만 포인트 한도

그리고 특정한 곳에서 사용해야 적립을 해준다는 설명도 없습니다. 즉, 포인트 적립 특화 서비스를 선택한 후 어느 곳을 가 결제를 해도 적립을 해준다는 것이죠.

 

주유 할인 패키지L당 40원 주유 할인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것도 GS칼텍스에서만요.

공통사항으로 N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점인데 이용 금액의 0.1%를 적립해준다고 하지만 가맹점에서만 사용해야 적립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 무조건 긁는다고 적립이 된다는 소리가 아니라는 말씀! 꼭 농협 가맹점에서만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 또한, 결제 산정 기간 동안 합산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기름 할인도 꼭 GS칼텍스를 이용해야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여가, 문화생활 패키지는 농협 판매장과 놀이공원, 영화관 등에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 패키지도 아무 곳에서만 카드를 사용한다 해서 적립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농협 가맹점에서 사용 시 이용액의 0.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결제 산정 동안 3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적립이 가능한 것입니다.

 

정리하면 주유할인 패키지와, 쇼핑, 여가, 문화생활 패키지는 하기와 같은 상황일 때 사용 금액의 0.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포토샵 연습겸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늘 이렇게 카드사는 해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시기를 잘 보고 해야 합니다. 또한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도 하셔야 하고요.

농협카드 홈페이지 갈무리

저는 New(뉴)농촌사랑 체크카드를 통해 어떤 패키지를 선택하고 어떤 혜택을 받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다행히 어플로 다운을 받아서 볼 수 있더라고요. 

 

쇼핑, 여가, 문화생활 패키지였네요. 그래서 그렇게 많이 사용했는데도 포인트가 저 정도였나 봅니다.

 

내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포인트 적립 특화 패키지로 변경하겠다고 해야겠습니다. 이 카드가 1개월에 한 번씩 패키지를 변경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체크·신용카드 혜택 알기. 자세히 뜯어보니 생소한 것들이네요. 이번에 어떤 패키지로 혜택을 받고 있었는지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정확하게 알고 사용해야겠습니다. 또 저와 관련 없는 혜택을 받고 있었네요..;;

 

 

 

New(뉴)농촌사랑 체크카드 혜택 소개

Card 2017년 1월 12일 내 맘대로 혜택을 골라 받고 농촌사랑 기금도 적립되는 체크카드 농업은 우리의 삶을 영위하기 위해 가장 필수적인 산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에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www.nhcardblog.com

 

NH농협카드(개인)

I ♥ Family Rosemary 카드 쇼핑을 즐기는 아내에게, 주유소 이용이 많은 남편에게! 연회비 가족회원은 연회비 면제 브랜드 카드등급 Need data 후불교통 불가

card.nonghyu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