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우리카드

[카드혜택정리] 우리카드…바스킷 카드

by 청두꺼비 2021. 12. 6.
반응형

우리카드에서 고객의 맞춤 혜택을 주기 위해 빅데이터를 통해 카드를 출시했다고 해요.

 

바로 바스킷카드요!

 

바스킷은 바구니에 세트(KIT)를 담았다는 의미로,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드에 대한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바스킷 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바스킷 카드 혜택 정리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바스킷(BASIC KIT) 0.5% 적립

라이프스타일킷(LIFE-STYLE KIT) 2.0% 적립

더블킷(DOUBLE KIT) 한번 더 적립

플러스킷(PLUS KIT 리터(ℓ)당 60점 적립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_바스킷(BASIC KIT) 0.5% 적립

 

우리카드 바스킷(BASIC KIT)은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0.5% 무제한 적립을 제공합니다.

국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고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0.5% 적립이 됩니다.

 

그래서 전월에 얼마를 사용해야지 위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느냐 궁금하실 텐데요. 이 카드는 전월실적조건이 없고, 적립한도도 없습니다.

 

다만, 중복혜택은 불가해 LIFE-STYLE/PLUS KIT 적립 대상 가맹점은 제외했습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_라이프스타일킷(LIFE-STYLE KIT) 2.0% 적립

 

S.T.Y.L.E KIT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2.0% 적립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S.T.Y.L.E KIT 가맹점에서 이용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2.0% 적립이 제공됩니다.

 

  • 택시 : 택시, 카카오T(택시)
  • 전기차 : EV Infra, 테슬라 수퍼차저
  • 커피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 4대 보험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위와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적립이 됩니다. 다만, 바스킷과 다르게 월 30만원 이상은 사용해야지 위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_더블킷(DOUBLE KIT) 한번 더 적립

 

S.T.Y.L.E KIT 중 가장 많이 이용한 KIT은 한번 더 적립을 해줍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0월 S.T.Y.L.E KIT 이용금액 100만원 중, Shopping KIT 이용금액이 70만원으로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면, Shopping KIT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11월 15일에 한 번 더 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단, 적립한도는 2021년 10월 한도를 적용합니다)

 

그렇다고 저것들 모두를 한 번 더 적립해주는 것은 아니며, 당월에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KIT를 선정해 익월 15일에 제공합니다.

 

※DOUBLE KIT 적립 포인트는 이용월 기준 익월 15일에 적립되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_플러스킷(PLUS KIT 리터(ℓ)당 60점 적립

 

S-OIL, 현대오일뱅크 주유 및 충전 시 리터(ℓ)당 60점 적립을 해줍니다.

※포인트 적립 산정방법 = (주유 이용금액 / 해당 정유사 휘발유 공시가) X 리터(ℓ)당 적립 포인트(60점)

※휘발유, 경유, LPG 모두 적립(S-OIL, 현대오일뱅크 휘발유 공시가 환산 적용)

 

결제 건당 적립 대상 금액이 최대 10만원은 되어야 하고, 월 적립 대상 금액 최대 20만원 입니다.

위와 같은 혜택을 적용받으려면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돼야 합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월적립 한도"

 

 

바스킷은 전월 실적이 없어도 되지만, 나머지는 30만원 이상은 써야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 제외 

무이자할부금액,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공요금(공

과금) ,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

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매출취소금

액,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적용받은 매출(단, 이벤트 별로 다를 수 있으니 각 안내 문구 참조)

이렇게 되고요.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우편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 (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

점 이용금액도 제외됩니다.

 

※ 적립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이니 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연회비

 

2만원 입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특징은?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객 맞춤 혜택만 골라 담은 카드인지 정말 실속 있는 카드 같습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을 보지 않는 조건이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큰 특징입니다.

 

또한, 많이 사용하는 영역에 대해서는 더블로 적립을 해주니까 개인 맞춤형 카드가 아닌지 싶습니다.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전월 실적을 보지 않는다는 점과 많이 사용하는 영역에 대해서 더블로 포인트를 주니까 좀 더 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는 카드 같습니다.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커피, 배달, 가스, 전기요금 등 많은 혜택을 담고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