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신한카드

[카드혜택정리] 신한카드…11번가 신한카드

by 청두꺼비 2022. 1. 24.
반응형

11번가 신한카드가 발급량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9월 한 달 동안 2만 장이 신규로 발급되었다고 해요.

 

그 배경에는 글로벌 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이 11번가에 입점하면서부터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적립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SK pay(페이) 포인트로 적립
전월 실적조건과 적립한도 없음

-특별 적립
쇼핑몰 11번가에서 SK pay(에스케이 페이)로 결제한 금액의 1%를 SK pay(에스케이 페이) 포인트로 적립
전월 실적조건, 적립한도 없음

 

 

 

신한카드
11번가 신한카드
기본 적립

 

11번가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0.5% 적립됩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SK pay(에스케이 페이)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 11번가 신한카드를 이용한 포인트는?

 

11번가 신한카드를 이용해 적립된 포인트는 11번가나 SK pay(에스케이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SK pay(에스케이페이)에 회원이어야지 조회나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Point)의 사용 및 유효기간 등은 11번가의 정책에 따라야 합니다.


11번가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은 당월 1일~말일까지 매출 접수된 건에 대해 익월(다음달) 20일에 적립됩니다.
해외 이용 실적은 국내/외 매입방식의 차이로 다음 달 이용금액에 반영됩니다.
특별적립 포인트일 경우에는 기본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11번가 신한카드
특별 적립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11번가에서 SK pay 결제 시 이용금액의 1% 적립

11번가에서 SK pay로 결제 한 금액의 1%를 SK pay(에스케이페이) 포인트로 적립

전월 실적조건과 적립한도 없음

  • SK pay(에스케이페이) 포인트 관련 세부사항

적립된 포인트는 11번가 및 SK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SK pay에 회원만 조회나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의 사용 및 유효기간 등은 11번가의 정책을 따라야합니다.

11번가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은 당월 1일~말일까지 매출접수된 건에 대해 익월 20일에 적립됩니다.

해외이용 실적은 국내·외 매입방식의 차이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특별적립 포인트 대상 가맹점은 기본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11번가 신한카드
연회비 

국내 5,000원 해외 8,000원입니다.

 

 

신한카드
11번가 신한카드
특징은


해당 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K Pay(에스케이 페이)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줍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에스케이 페이 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11번가에서 에스케이 페이로 결제하면 1%를 특별 적립해줍니다.

 

 

신한카드
11번가 신한카드
주관적인 ‘생각’

 

11번가는 없는 게 없는 인터넷 쇼핑몰로 안 써본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큰데요. 여기서 해당 카드를 이용하면서 쌓이는 적립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11번가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수천만 개의 아마존 상품도 판매되고 있어 해외 상품도 구매하기 편해 11번가 신한카드로 결제도 하고 포인트도 쌓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