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농협카드

[카드혜택정리] 농협카드…농협 별다줄카드

by 청두꺼비 2022. 2. 28.
반응형

 

농협카드에서 MZ세대의 소비 패턴을 겨냥한 농협 별다줄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농협 별다줄카드는 말 그대로 별별 혜택을 다 준다는 의미인데요. 그럼 얼마나 별별 혜택을 주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별다줄카드

-[기본할인]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 7% 청구할인
-[더블할인] FLEX, RE-SELL, FUN 가맹점 14% 청구할인
-[생활할인] 6대 생활업종 5% 청구 할인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연2회 제공
-전국 주요 놀이공원 현장할인

 

 

농협 별다줄카드
[기본할인]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 7% 청구할인

 

국내 모든 온라인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블할인]과 [생활할인]은 [기본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 무신사 결제 시 14% 할인 적용, 배달의 민족 결제시 5% 할인 적용

 

농협 별다줄카드
[더블할인] FLEX, RE-SELL, FUN 가맹점 14% 청구할인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의 온라인 결제건에 해당되며 상품권, 현금성 상품 등은 이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결제 때는 가맹점명이 해당업체가 아니거나, 일부 간편결제(페이) 이용 시 서비스를 못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횟수 제한은 없어도, [기본할인]. [더블할인] 합산 금액 기준 월 할인 한도 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별다줄카드
[생활할인] 6대 생활업종 5% 청구 할인

 

  • 교통 : 실물카드 이용(후불교통 RF) 시 제공되며 시외·고속버스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커피 : 식음료 구매시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선물하기, 선불카드 구입/충전 등은 포함 안 됩니다.
  • 편의점 : 현장결제시에만 적용됩니다.
  • 통신 :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건에 한해 제공되며, 알뜰폰 통신사는 안 됩니다.
  • 배달 : 대상 가맹점 공식 앱 → 결제수단 → 신용카드 → 해당카드 결제 시 제공되며 이 외 결제방법(일부 페이결제, 만나서 결제, 현장결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구독 : 대상 가맹점 공식 홈페이지/앱에서 본 카드로 이용권 정기결제 시 제공되며, 이 외 결제방법(일부 페이결제 등)을 통한 이용 및 1회성 결제, 인앱결제(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는 할인서비스가 제외됩니다.

 

전월실적에 따른 영역별 최대 월할인한도 내 제공되며, [생활할인] 대상 가맹점은 영역별 월할인한도 초과시에도 ‘기본할인’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농협 별다줄카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연2회 제공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월 1회 연2회 한도입니다.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사용받을 수 없으며, 그 다음 달부터 전월실적 충족 시 사용 가능합니다.

 

 

농협 별다줄카드
전국 주요 놀이공원 현장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월1회 연6회 한도입니다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사용받을 수 없으며, 그 다음 달부터 전월실적 충족 시 사용 가능합니다.

 

 

농협 별다줄카드 연회비

국내 해외겸용 1만 4,000원

 

 

농협 별다줄카드 특징은?

 ‘별별 혜택을 다 준다’는 의미인 카드의 농협 별다줄카드는 국내 온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언택트(Untact·비대면) 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익숙한 MZ세대 소비패턴을 반영한 상품입니다.

 

 

농협 별 다줄카드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온라인으로 쇼핑을 즐겨하고 저 브랜드를 많이 사용한다면 농협 별다줄카드가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없다면 그렇게 크게 혜택을 못 받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