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 메뉴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2. 10. 7.
반응형

주말 아기를 시부모님께 부탁하고 모처럼 신랑과 수내역에 왔어요.

수내역에서 수기명가라는 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그냥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신랑이 점심을 먹자고 하더라고요.

 

출산 후 오랜만에 하는 외출이라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시간대가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그냥 식사 되는 곳을 찾다가 연경이라는 중국집에 가게 됐습니다.

 

연경은 수내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이고요.

인천차이나 타운에도 있는 중국집 맛집입니다.

 

 

수내역 연경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5 수내프라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8-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2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31-719-2387

■주차가능
해당 건물 

■좌석
입식

■메뉴
삼선짜장면 9,000원
해물짬뽕 1만 2,000원
탕수육 2만 9,000원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에 들어서면 많은 테이블을 볼 수 있고요.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돼요.

 

 

특히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고요. 

또한 이곳은 단체석으로 많이 이용되는 곳 같았어요.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의 메뉴이고요.

이곳의 메뉴 중 제일 맛있는 것이 탕수육이라고 해서 탕수육은 무조건 주문했네요.

 

신랑은 삼선짜장면

저는 삼선볶음밥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에서 주문하면 개인당 앞접시가 제공되고요.

 

 

보이차가 나옵니다.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은 정통 중국집으로 양파와 춘장은 나오지 않고요. 대신에 짜사이가 나옵니다.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 테이블에는 간장과 식초, 냅킨이 올려져 있고요.

 

음식은 주문 후 체감상 10분 이내로 나왔습니다.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은 탕수육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우와 진짜 탕수육이 바삭한 것이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특히 탕수육 고기가 꽉 찬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찍먹파에게는 별로라는 점!

저는 사실 찍먹파라서 . . 찍어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스가 부어져 나오니 다양하게 먹을 수가 없었네요.

 

 

삼선짜장면은 신랑이 주문한 것인데요.

짜장 소스가 듬뿍 들어가져 있는 게 모자란 맛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특히 새우가 4마리나 들어가져 있는데 싱싱한 게 통통해서 식감이 좋다고 했습니다.

 

다만,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의 짜장면에는 오이가 올라가 있으니, 오이가 싫으신 분들은 오이를 빼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랑이 오이를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먼저 짜장면과 오이를 함께 한 입 먹었네요.

 

 

저는 앞접시에 담아 삼선짜장면을 먹었는데요.

면발을 쫄깃했고 소스는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어 감칠맛 났습니다.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은 탕수육이 맛있는 곳이라서 짜장면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삼선볶음밥인데요.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에서는 희한하게 짜장 소스는 주지 않았어요.

 

 

그래도 간이 적절한 게 짜장 소스 없이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끝에 가서 뭔가 부족해 짜장소스를 요청하니 가져다 주었어요.

 

 

역시 볶음밥은 짜장 소스와 함께 먹을 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따로 짜장 소스가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출산 후, 신랑과 함께하는 외식으로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에서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서 좋았네요.

 

다음에는 탕수육 말고도 다른 메뉴를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그럼 또 먹고 올게요.~!

 

 

분당 수내역 중국집 맛집 연경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은 좋지만, 양이 조금 아쉽습니다. 

가격 ★★☆☆☆
고급스러운 중국집으로 비싸긴 합니다.

분위기 ★★★★★
고급스러운 분위기 세련된 분위기 중국집은 빨리 먹어야 한다는 것이 강한데 이곳은 느긋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돼 있어요.

서비스 ★★★★★
삼선볶음밥에 짜장 소스를 요청하니 바로 가져다주었습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하면 됩니다.

총평
고급스러운 중국집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맛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