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무한리필

곱창 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 10.
반응형

주말 신랑이 곱창폭식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신랑이 그동안 꼭 가보고 싶었던 식당이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곱창폭식이었어요.

 

곱창폭식은 제가 단대오거리에 살 때 딱 한 번 가보고 그 이후로 한 번도 안 가봤는데요.

그래서 그 사이 없어진 것이 아닌가 했더니 여전히 이곳에서 영업하고 있었습니다.

 

힘들었던 코 시국에도 살아남은 것 보면 맛이 좋았고, 곱창 배달도 병행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거의 5년 만에 찾아간 곱창 체인점 맛집 곱창폭식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았습니다. 하나도 변함이 없더라고요. 심지어 인테리어도 똑같았습니다.

 

이에 신랑과 연애했던 때가 떠올랐네요. 그때는 신랑 앞에서 예쁘게 보인다고 곱창 무한리필이었지만 조금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날은 그냥 입맛 가는 대로 제가 먹고 싶은 부위를 여러 번 리필해 먹었네요.

그럼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 이용방법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444 1층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4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전화번호
0507-1328-7147

■주차 불가능

■좌석
입식

■메뉴
소곱창
대창
우삼겹
양곱창
양대창

 

 

곱창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의 내부입니다.

원형 테이블에 4~5명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사이즈고요.

원형 의자는 쿠션이 뚜껑이라서 옷이나 가방을 넣을 수 있습니다.

 

홀과 야외가 있는데 날씨가 추워서 사람들이 홀에서만 식사하는 것 같았어요.

 

 

곱창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의 메뉴입니다.

 

이곳에 단품 메뉴를 먹으러 온 것이 아니라 곱창을 무한으로 먹기 위해 온 것이기 때문에 어른 2인(2만9,8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에 콜라 2병,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곱창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에서 주문하면 소스와 기름장, 앞접시, 숟가락, 젓가락을 가져다주고요.

나머지 반찬은 본인이 직접 셀프바에 가서 가지고 와야 해요.

 

 

이곳이 셀프바인데요.

파, 숙주, 부추무침, 김치, 양파, 마늘, 쌈무가 있습니다.

 

쌈장과 콩가루도 있고요.

 

 

곱창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에는 라면 끓여주는 기계가 있는데요.

이것을 이용하니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면발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짭조름하고 물의 비율을 이 기계가 알아서 맞춰주니까 정말 손쉽게 맛있는 라면을 먹을 수 있었네요.

 

라면 종류는 오뚜기 열라면과 삼양라면 두 가지고요.

 

 

앞서 셀프바에서 퍼 온 대파와 마늘, 양파이고요.

라면은 기계에서 끓인 삼양라면입니다.

 

 

곱창 배달 맛집 성남 곱창폭식에서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곱창, 대창, 양곱창, 양대창, 우삼겹이 나와요.

다른 곱창집 같으면 구워주지만, 이곳은 본인이 직접 구워야 합니다.

 

 

곱창 굽는 사이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는데요.

비닐장갑 끼고 조물조물 비비고 한 개씩 똘똘 주먹밥을 만들면 됩니다.

 

너무 조물조물하면 맛없으니까 한 번만 조물조물하면 맛있어요.

 

 

곱창이나 우삼겹이 차례로 익으면 먹으면 됩니다.

저는 곱창, 대창, 양곱창 등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는 것이 우삼겹이었네요.

 

신랑도 우삼겹과 대창이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이에 리필할 때는 대창과 우삼겹만 했어요.

 

 

리필을 요청하면 직원분이 그 부위만 따로 접시에 담아와 불판에 얹어 줍니다.

그러면 또다시 구워서 먹으면 돼요.

 

계속해서 먹고 싶은 부위를 주문해 리필하면 되고요.

 

 

우삼겹 다 먹고 나서 대창과 곱창을 리필해 또 먹었네요.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에서 오랜만에 곱창이나 우삼겹을 폭식해서 먹었습니다. 마지막 피날레는 볶음밥인데요.

 

신랑이랑 제가 라면 2개, 콜라 2병, 주먹밥, 우삼겹, 대창, 곱창 리필해 먹으니까 볶음밥까지는 못 먹겠더라고요. 

 

신랑도 여기까지만 먹자고 해서 폭식을 끝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에서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요. 

우삼겹, 대창, 곱창 제외한 나머지는 살짝 잡내가 났습니다.

몇 개는 먹다가 뱉었어요. 

 

곱창을 푸짐하게 먹으려면 두 사람이 10만원은 육박할 텐데요.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은 무할리필이나까 배 불리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곱창을 원 없이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곳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곱창 체인점 맛집 성남 곱창폭식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무한리필이니까 양은 무한, 맛은 조금 잡내가 나네요.

가격 ★★★★☆
가격 착합니다.

분위기 ★★★☆☆
너무 어두워요.

서비스 ★★★★☆
라면 끓여주는 기계가 있습니다.

주차 ★☆☆☆☆
주차 공간이 전혀 없습니다. 앞에 공용 주차장 있는데 공간이 없었어요.

총평
곱창, 대창, 우삼겹이 맛있는 곱창 무한리필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