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베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 메뉴 추천

by 청두꺼비 2023.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자꾸 생각나는 것이 있는데요. 수박이나 참외, 복숭아 시원한 과일이 많이 생각나요. 그러면서 이러한 것들은 사 먹고 손질하기가 번거로운데요. 시원하고 달콤하게 간편히 먹을 수 있는 것이 뭐 없나 찾아봤더니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은 마트나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러 더위사냥이나, 쭈쭈바를 사 먹는데요. 오랜만에 수내역 베스킨라빈스 앞을 지나다가 많은 사람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에 너무 먹고 싶은 것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중에 단연 1위인데요.  하겐다즈, 나뚜루는 알고 있는 사람이 있고 모르는 사람이 있는데 베라는 다 알고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데요. 195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되었다고 해요. 이후 전 세계적으로 성장해 현재는 50개국 이상에서 7,5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베스킨라빈스는 SPC에서 1990년에 들여와 프랜차이즈로 가맹점을 늘리고 있고요.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전국 75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는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프랜차이즈로 본사에서 예비 점주를 뽑는다고 해요. 그만큼 베스킨라빈스는 창업만 하면 망하지는 않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는 31가지의 아이스크림 맛을 제공하고 있고요. 매달 한가지의 맛을 추가로 출시합니다.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팔고 있고요. 

       

베스킨라빈스의 가격을 보면요. 제품 종류와 크기에 따라 달라요.

우선 한 숟갈(약 100㎖) 기준으로 2,500원에서 3,5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1. 콘이나 컵 

싱글 레귤러 3,500원 (한 가지 맛)

싱글 킹 4,300원 (한 가지 맛 가득)

더블 주니어 4,700원 (두 가지 맛)

더블레귤러 6,700원 (두 가지 맛 가득)

500원 추가시 와플콘으로 업그레이드. (버터 와플콘, 와플콘, 슈가콘)

 

2. 핸드 팩

파인트 8,900원 (세 가지 맛)

쿼터 17,000원 (네 가지 맛)

패밀리 24,000원 (다섯 가지 맛)

하프갤런 29,000원 (여섯 가지 맛)

 

이 밖에도 베라에서는 아이스크림케이크, 아이스과자 등이 있고요.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을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카페의 커피 한 잔보다 싼 것 같으면서도 비싼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베라 할인받고 먹으면 살짝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가능한데요.

 

 

     이렇게 할인 이벤트를 하면 참여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해피 포인트를 사용해서 최대 베스킨라빈스 할인을 50%받을 수 있죠. 수량에 제한 없고요.

 

아니면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도 있는데요.

삼성 iD ON 카드, 록카 라이킷 1.2, 카드의정석, 삼성 iD SIMPLE 카드, KB국민 가온올림카드, 다올 카드의 정석, KB국민 탄탄대로미즈앤미스터카드, KB국민 아워위쉬카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삼성아이디포켓카드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고요. 최대 30% 청구할인 및 0.3%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베라에서는 매월 할인 행사를 다양하게 내놓으니 참여하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베라에서 신메뉴 쿼터로 포장해서 왔고요. 요기요 회원으로 6,000원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간은 2023년 05월 15일 ~ 2032년 05월 21일 까지고요.

이렇게 베스킨라빈스 할인받아서 저희는 10,000원에 17,000원짜리 쿼터를 합리적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할인받 베라에서 포장해온 신메뉴입니다.

 

 

     스푼도 받아 왔고요.

 

     아이스크림 맛으로는 복숭아로 피치 올려, 구름 속 시나모롤, 알폰소 망고, 사과나라 헬로키티입니다. 영수증에서는 17,000원으로 찍혀 있는데요. 요기요 앱에서는 10,000원으로 찍혀 있습니다. 

 

 

     4가지 맛 쿼터이고요. 둘이 먹으니까 이틀 동안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구름 속 시나모롤이고요. 소다맛 나는 것이 푹신한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자세히 찾아보니까 부드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달콤한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블루, 핑크 크런치 볼이 들어있어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사과나라 헬로키티입니다. 여기에는 젤리 같은 것이 있어서 더 맛있어요. 달콤한 과일 맛과 부드러운 샤베트 식감이 특징이고요. 사과 맛이 나는 게 꼭 더블비안코 먹는 것 같았습니다.

 

 

    알폰소 망고입니다. 망고 맛이 나는 것이 참 달콤했어요. 알폰소 망고 안에는 망고 조각이 있었어요. 그래서 더 씹히는 맛이 더해져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알폰소 망고에는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에 망고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것인데요. 이에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에요. 더욱이 향과 과육이 풍부해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알폰소 망고’가 들어가 있어서 진한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는 알폰소 망고와 카우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상큼함을 맛도 느낄 수 있어요.

 

 

    복숭아로 피치 올려이고요. 복숭아 및 요거트 아이스크림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입니다.

 

베스킨라빈스 할인받고 포장해 온 신메뉴가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베라에서는 할인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행사하고 있으니까 참여해서 저렴하게 즐기면 되겠습니다.

메뉴 추천으로는 항상 신메뉴이고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복숭아로 피치 올려, 구름 속 시나모롤, 알폰소 망고, 사과나라 헬로키티이니까 한 번 드셔보시면 참 달콤하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베스킨라빈스 할인을 포인트로 50% 받고 또 먹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