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 와플 맛집

by 청두꺼비 2023.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최근에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에 가게 되었는데요. 이곳에서 과일빙수와 애플시나몬 와플, 벨기에 와플, 청포도에이드, 블루베리에이드, 밀크티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제가 성남 분당에 살면서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는 처음 가보는데요.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나 식당이 많은데 처음으로 가게 된 것이 친오빠 내외 덕분이네요. 저희 부부도 성남 구석구석 많이 가보았는데 여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는 친오빠가 이곳의 과일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여기로 가자고 해 가게 되었어요. 처음에 오빠 내외가 분당에 온다고 했을 때 랩오브 파리바게뜨에서 만나자고 했는데요. 오빠가 파리바게뜨는 전국 어디나 있는 곳 아니냐고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는 싫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과일빙수 파는 카페 프랜차이즈도 싫다고 했습니다. 분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곳에 가고 싶다고 해 오빠가 검색하며 찾은 곳이 바로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이네요. 

     근데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도 카페 프랜차이즈였습니다. 해당 카페는 (주)빈스앤로스터리아코리아에서 관리하는 와플 프랜차이즈이고요. 매장 수는 2023년 기준 24개입니다. 커피 전문점, 빙수 전문점이기보다 와플 전문점이고요. 와플 중에서도 브뤼셀 와플 전문점이라고 해요.

     와플 프랜차이즈이지만 빙수도 맛있는 분당 카페 맛집 빈스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율동 293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31-781-7681

■주차가능
주차장 완비 

■좌석
야외 테이블, 1층, 2층

■메뉴
아메리카노 4,400원
카페라떼 4,800원
바닐라 라떼 5,100원
싱글생망고와플 13,900원
애플시나몬와플 6,900원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은 야외에서도 커피나 와플, 빙수 등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간 날은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매장 내 2층으로 갔습니다.

 

 

    분당 카페 맛집 빈스빈스 1층 내부이고요.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 2층 내부입니다. 1층에 남자 화장실, 2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어요. 이곳은 자리가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노트북 작업 및 공부하러 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빈스빈스는 와플 프랜차이즈이지만, 와플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헬씨주스부터 시작해 빙수, 커피, 에이드 등이 있습니다. 

     저희가 여기에 온 이유는 과일빙수를 먹으러 온 것이라서 과일빙수 13,900원을 주문했습니다.

 

 

     마실 것으로는 청포도에이드 6,500원, 블루베리에이드 6,500원, 밀크티 6,000원을 주문했어요.

 

 

     와플 전문점이니까 애플시나몬 와플 6,900원, 벨기에 와플 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에서는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진동벨을 주는데요. 주문하고 5분 채 안 돼서 저희가 주문한 것이 나왔어요. 밀크티와 블루베리에이드이고요.

 

 

     밀크티는 제가 좋아하는 것이라서 주문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것이랑 비교가 안 되고요. 공차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따뜻하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것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과일빙수는 주문하고 10분 후에 나온 것 같았어요. 과일빙수에 올라간 과일로는 바나나, 키위, 황도, 파인애플, 블루베리쨈,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라갔습니다.

     차갑고 시원했고요. 한 입 먹으니까, 머리가 띵했네요.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상큼하고 달콤했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이 벨기에 와플인데요. 여기에는 딸기가 올라가는데 이날 딸기가 다 떨어져서 청포도를 올렸다고 했어요. 청포도도 괜찮긴 했지만, 딸기가 올라간 것은 맛이 어떨지 궁금했네요. 

     와플은 바삭하고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역시 와플 전문점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크림과 청포도가 있어서 달콤 상큼하게 먹었네요.

 

 

     벨기에 와플만 먹는 것이 아쉬워서 애플시나몬와플도 주문해 먹은 것인데요. 역시 바삭하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것이 계속 배불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빠 내외도 맛있다고 하고, 신랑도 맛있다고 하고 와플 프랜차이즈로는 와플 대학밖에 몰랐는데요. 이렇게 와플 프랜차이즈 빈스빈스를 알았다면 더 많은 와플을 먹어보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일빙수 먹으려고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에 왔는데요. 와플에 반하고 가네요. 다음 신랑이랑 올 때는 다른 메뉴의 와플을 먹어보려고요. 

     다음에는 와플만 먹으러 갔다 오겠습니다.

 

성남 분당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지만 양이 적은 것 같아요. 와플로 배불리 먹으려면 4만원은 넘을 것 같습니다.

가격 ★★★☆☆
와플 프랜차이즈 와플대학이랑 비교하면 가격 차이가 큽니다.

분위기 ★★★★★
야외 테이블도 있고 매장도 있고 다 분위기가 좋습니다. 다만, 문을 열어놔서 날파리나 모기가 있어요.

서비스 ★★★☆☆
보통입니다.

주차 ★★★★★
주차장 완비입니다.

총평
과일빙수 먹으러 왔다가 와플에 반한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