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판교공영주차장 크래프톤타워 주차 요금 할인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4.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설 연휴 저희 가족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내고 현백에 다녀 왔어요.

 

아니 사람들 다 저희 같은 생각일까요? 보니까 현백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주차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이래서 제가 현백 판교에 가는 것을 싫어합니다. 평소에는 걸어가거나 버스 타고 다녔는데 이날은 아기 때문에 차를 끌고 갔거든요. 확실히 현백은 대중교통이 편해요.

 

주차하기 식겁했습니다. 어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그나마 평일이 제일 낫다고 해요. 주말은 말할 것도 없고요.

 

요즘 사람들은 백화점을 쇼핑하러 간다기 보다 쉬러 간다 뭐 먹으러 간다는 개념이 강해요. 이에 역시 유통 업계에서는 쇼핑 브랜드도 신경써야 하지만 식품 코너 내에 전국에 소문난 맛집을 넣고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더현대나 스타필드에서는 전국 유명 맛집을 즐겨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도 식품 코너인데요. 여기서 먹으려면 순서 대기는 물론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잘 되도 오래된 곳이 있고 새로된 곳이 있는데요. 이는 아마도 백화점 내 어마어마한 자릿세 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여기에 맞춰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도 무시못하는데요.

 

전국 현대백화점 주차요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정리와 할인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그러면 좀 더 자세히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할인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표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30분은 무료에요.

솔직히 주차하는데에만 30분이 훌쩍 갈 것 같습니다.

기본요금 10분당 1,0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15만원 이상 구매시 5시간 무료

문화센터 수강생 대상 3시간 무료

CGV/어린이책미술관/문화공연 2시간 무료

교환/수선/환불 1시간 무료

 

이렇게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을 정리했습니다.

 

여기에 안 나와있지만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현대백화점 어플을 실행해 가입만 해도 구매없이 2시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단, 2시간 무료 주차는 월 2회 제공돼요.

 

제가 예전에 매달 현대백화점 우편을 받으면 항상 무료 쿠폰 2시간 짜리 2장을 받았는데요. 이게 이제 어플에서 다운받아야지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바뀐 것 같더라고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할인은 2시간 짜리 무료 쿠폰을 이용하거나 밖에있는 판교 공영주차장, 그레이츠 판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과 저곳을 비교해 부담없는 곳을 이용하면 돼요.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입니다.

30분 기준 400원 추가 10분당 200원입니다.

 

5시간 10분 24시간 이내는 6,000원이에요.

솔직히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게다가 다둥이 가정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현백 판교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요금 정산이 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말고 크래프톤타워 주차 요금도 있습니다.

30분 1,500원

60분 3,000원

120분 6,000원

240분 12,000원

입니다.

 

여기도 역시 현백 판교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요금 정산이 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판교공영주차장 크래프톤타워 주차 요금 할인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무엇보다 제일 편한 곳은 금액을 떠나서 판교 현백 지하주차장입니다.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백화점으로 갈 수 있으니까요.

 

근데 나머지 판교공영주차장 크래프톤타워 주차장은 주차 후에 또 판교 현백까지 걸어야 해요. 주차요금이 낮고 또 주차하는데 수월하지만 걸어야 한다는 점이 힘들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조금 기다리는 한이 있더라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내더라도 판교 현백 지하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역시 편했어요.

 

주차하면 바로 이렇게 엘리베이터도 탈 수 있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주차장도 넓어서 엘리베이터 탈 때 몇 호기를 탔는지 확인하고 외워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 판교 현백에서 나와 집 갈때 차 찾는 다고 고생했어요.

 

참! 무인정산기에는 자기차 찾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간혹 기억이 안 난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차를 찾으세요. 무료입니다.

 

저희는 4층에 세운 줄 알았는데 보니까 3층에 세워져 있더라고요. 다음부터는 차도 어디에 세웠는지 외워둬야 겠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판교공영주차장 크래프톤타워 주차 요금 할인 총정리해봤는데요.

 

주차 요금 아까우 면서도 내야하는 존재 쿠폰이나 공영 주차장 등 할인을 이용해 주차 요금을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