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

by 청두꺼비 2024.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요즘 서현에 가면 무엇을 먹을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간단히 뭐 먹을것은 없아 찾아보다가 돈까스가 제일 무난한 것 같아서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서현 돈까스 맛집 중 어디를 갈까 하다가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먹는 바삭돈가츠에 가봤는데요. 모든 시스템이 셀프였지만 돈까스가 참 괜찮았어요.

 

보니까 점심에 가면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더라고요. 서현에 가면 주로 초밥을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수제돈까스 집을 알게 되었네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은 서현역에서 내려 찾아가기 쉽고요.

배달이나 포장도 되니 매장에서 못 드시는 분들은 따로 포장해서 가도 됩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도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 매장에서 먹었네요.

 

주차는 해당 건물에 하면 되는데요. 주차하기 힘든 곳이라 저희는 운이 좋게도 갓길에 차가 들어갈 자리가 나와서 갓길에 주차해 먹었습니다. 서현은 정말 주차하기가 너무 힘든 곳이네요.

 

서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은 차는 많은데 주차 자리가 너무 없어서 전 국토가 주차장 같아요. 진짜 차 가지고 가면 고생입니다.

 

여튼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도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으니 갈 때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입니다. 간판이 커서 눈에 띄게 발견하기 쉽더라고요!

 

매일 10시 50분부터 21시20분까지 영업해요. 

따로 브레이크 타임 없고요.

 

주차, 단체 이용 가능해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서 등심+안심+치즈 14,000원 우동(소) 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요.

 

정말 푸짐하죠? 정말 배고플 때 먹은 것이라서 그런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배가 불러서 남겼습니다. 그냥 등심+안심+치즈만 주문할 걸 그랬나봐요!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괜찮았습니다. 서현에서 뭐 먹을까 고민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 역시 솔직히 서현 가면 먹을 것이 마땅치가 않아서 고민 많았어요. 서현에 사람들만 많지 그렇게 맛있다고 할 맛집들이 없더라고요.

 

근데 그냥 기대없이 찾아간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은 괜찮았어요. 종종 저 혼자라도 가서 돈까스 먹고 맥주라도 마시고 싶더라고요.

 

요즘 술 생각이 없다가 혼자 있으면 괜시리 먹고 싶을 때가 한 두번이 아니네요. 기분 나쁜 일도 짜증 나는 일도 모조리 술 마시고 잊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술을 마시면 근본적으로 해결되는 일은 없고 그냥 기분만 잠깐 좋아지는 것 같아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서 맛있게 먹고 서현 카페 가면 되는데요. 서현에 카페들이 참 많지만 스벅 가는 것이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 가면 단체  손님도 많고 커플 손님도 많은데요. 혼자서 드시기에도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신랑이랑 아기랑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때 마치 자리도 있었고요. 다만 요즘 제가 육아로 조금 힘들고 지쳐서 그런가 빨리 이 곳을 벗어나고 싶더라고요.

 

요즘 신랑에 대해서도 살짝 기분도 안 좋고요. 말만 많지 실질적으로 도와주는 것이 없다고 생각도 들어요. 아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매번 피곤하다는 말. 이 말도 이젠 지겨워서 그렇게 피곤하면 자기네 집에가서 푹 자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뭐 애 때문에 잠을 못 잤니, 이런것 듣는 것도 한 두번이더라고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서 식사하면서 술 생각이 많이 났지만, 운전도 제가 해야해서 마시질 못했네요. 생각해보면 또 저 술 마시는 것도 되게 싫어해요. 한 잔 사주지도 않을 거면서요.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 얘기하다가 신랑 얘기가 나왔네요.

 

안 하려고 하는데 순간 나왔나 봅니다. 진짜 저 혼자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 가서 맥주에 돈까스좀 먹어야 겠어요.

 

몰래 가서 먹고 와야 겠습니다.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 그정도로 계속 생각이 나고 저 혼자라도 계속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서현에 뭐 먹을 것 없나 고민하는 분들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서 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정말 무난하게 먹기 좋았네요.

 

저는 그러면 서현 돈까스 맛집 바삭돈카츠 수제돈까스 전문점에 혼자가서 맥주 한 잔도 마시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