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

by 청두꺼비 2024. 7. 26.
반응형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요즘 출퇴근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하 진짜 너무 힘들게 돈벌고 있어요. 하지만 지하철보다 버스가 편하긴 한데요. 매일 분당에서 강남까지 출근하는 것이 너무 힘듭니다.

 

매일 아침 7시에 버스를 타고 8시에 도착 버스 배차 간격이 50분이라서 1시간에 한 번씩 버스가 있으니까 한 대 놓치면 지각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9시에 출근 시작이지만 8시까지 도착해요. 그래서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준비하는데요. 정말 힘들고 지칩니다. 아직 일주일도 안됐는데 말이죠.

 

그러고 나서 퇴근하면 또 바로 버스가 있냐? 제가 앞서 말했듯 배차 간격이 50분이라고 했죠? 그래서 6시에 퇴근한다고 해도 8시에 집에 도착합니다. 거의 12시간을 바깥에서 보내고 들어오는데요.

 

그럼 저녁 먹을 시간도 없을 뿐더러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도 짧아 졌어요. 진짜, 이번에 둘째 낳고 나면 그만 둬야 겠다는 생각이 더 절실하게 듭니다. 사무실은 진짜 집 근처에서 가까운 곳이 최고인 것 같아요.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분당에서 강남까지 출근하는지 진짜 멀기도 하고 제가 출퇴근하는데 있어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한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러다가 버스에서 모기한테 물렸는데 손목이 간지럽더라고요. 보니까 모기한테 물린 것이 맞았습니다. 사무실 근처에 약국이 있어서, 그곳에 방문해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을 달라고 했어요. 저는 그러면 버물리를 건네 줄줄 알았지만, 녹십자 써버쿨액을 주시더라고요. 

 

아마 약국마다 제약사에 받는 무언가가 있으니 이를 건네주는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연고는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가격은 5,000원이었고요. 바르자 마자 시원한게 간지럽지 않아서 참을만 했어요.

 

모기나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을 바르면 간지러움은 덜 하니 저처럼 빨리 사서 바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근데 문득 녹십자 써버쿨액에 대해서 궁금하더라고요.

 

이에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

주요 성분 및 효능

1. 디부카인 염산염 (0.5g/100mL)
   - 효능 : 국소 마취 성분으로 신경 자극 발생과 전도를 억제하여 가려움과 통증을 완화.

2. 디펜히드라민 (1.0g/100mL)
   - 효능 : 항히스타민제로 알레르기 반응과 가려움을 억제.

3. 크로타미톤 (5g/100mL)
   - 효능 :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살충 효과.

4. 에녹솔론 (0.1g/100mL)
   - 효능 : 자극 완화, 항염, 진통 작용.

5. dl-캄파 (3g/100mL)
   - 효능 : 피부 발적제로 모세혈관 확장을 통해 다른 유효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줌. 피부를 화끈하게 만들어 가려움을 감소시킴.
   - 주의사항 : 30개월 미만 소아 사용 금지 (경련, 발진 위험).

6. L-멘톨 (3.5g/100mL)
   - 효능 : 청량제로 피부를 시원하게 만들어 가려움 감소.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한 성분은 이렇고요.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사용법

 

- 용법 : 1일 수회 환부에 적당량 도포.
- 사용 전 준비 : 환부를 깨끗하게 씻고 건조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사용법으로

 

사용 금기 및 주의사항
- 금기사항
  - 30개월 미만 소아 : dl-캄파 성분으로 인한 부작용 가능성.
  - 점막 부위 (눈, 코, 입 등) : 자극 발생 가능.
  - 상처 부위 : 멘톨 성분으로 인한 통증 가능.

 

절대로 아기한테는 사용하지 않는 것 좋고요. 정 아기가 간지러워 해서 힘들어 한다면, 둥근머리 연약한 피부를 위한 버물리 키드를 사용해 발라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는 생후 1개월 유아부터도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사용법으로

 

주의사항
  - 멘톨, 캄파 성분으로 인한 일시적인 자극감이 있을 수 있음. 증상 지속 시 약국이나 병원 방문하는 것이 좋고요.
  - 가려움 증상이 심하거나 상처가 있는 경우, 스테로이드 연고나 항생제 연고 병행 사용 권장하고 있어요.
  - 아이들의 경우 피부가 민감하므로 사용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아무리 새로 산 제품이라고 하지만 저는 이렇게 유통기한을 확인합니다.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사용법으로

 

 제품 및 제형
-  써버쿨액 : 롤 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요.
- 기타 제품 : 써버쿨키드크림 (캄파 성분 미포함, 1개월 이후 사용 가능), 써버쿨겔, 써버쿨플라스타가 있는데 손에 묻기도 해요.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 부작용
  - 발진, 발적, 가려움, 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이 경우 사용 중지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사용 전에는 환부를 깨끗하게 씻고 건조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 결론


녹십자 써버쿨액은 벌레 물림으로 인한 가려움과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제품으로, 올바른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 사용 전 약사나 전문가와 상담하여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말 모기나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한 번만 바른다고 해서 다 낫는 것은 아니니 환부가 간지럽지 않고 다 낫을 때까지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녹십자 써버쿨액 가격 및 부작용 솔직 후기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