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솔직 후기

by 청두꺼비 2024. 8. 12.
반응형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요즘 아이가 커가면서 기존에 있던 카시트에 앉는 것을 극구 부인하고 싫어하는데요. 일면 카시트 거부증에 걸린 것입니다. 아직 23개월 꼭 카시트에 앉아야 하는데요. 도통 카시트에 앉지를 앉으니 너무 불편한거에요. 그래서 일단은 빨리 가야하니까, 아빠가 아이를 케어하고 제가 운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없으면 택시를 신랑이 없으면 택시를 이용하고요. 아니 자가용이 있는데 이렇게 택시를 이용하니까 힘들더라고요. 특히 짐이 많을 때요. 
카시트가 작아서 싫은 것 같아서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로 바꾸어 봤어요. 바꾸기 전에 아이와 카시트가 친해져야 할 것 같아, 집 안에 두며 수시로 앉혔는데요.
 
앉히긴 앉혔지만, 1분도 채 앉질 않았습니다. 우선 먼저 시간을 두고 아이와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와 좀 더 친해지기로 했어요.
 
제가 봐도 편해보이고 앉아 보니까 괜찮은데 왜 우리 아이는 카시트에 앉는 것을 싫어할까요? 어쨌든 그래서 1시간 이상 안 가고 가봤자 딱 30분 이내 거리만 가고 있어요. 
 
뒤에서 아이 케어하는 것도 너무 힘이들어서요. 우선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를 사면서 다른 사람들이 쓴 후기를 봤는데요.
 
그래서 우리 아이도 카시트 거부증을 끝내고 잘 탈줄 알았단 말이죠.
 
우선 보면,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는 9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3.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설치의 편리함도 강조되고 있죠.
 
진짜 번에 올에이지360보다 훨씬 편하게 설치했어요.
 
또한, ISOFIX 기능과 탑테더를 통해 차량에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데요. 통기성 있는 소재로 아이가 장시간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뭐해요. 저희 애는 카시트 거부증으로 앉기를 싫어하는 걸요.

우선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장점은요.

편리한 설치와 휴대성: 폴레드 레이서는 가벼워서 다른 차로 옮기거나 여행 시에도 쉽게 휴대할 수 있어요. ISOFIX와 탑테더 덕분에 설치가 간편하고 차량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안전성: 이 카시트는 측면 충돌 보호 기능이 강화된 구조로 설계되어, 차량 사고 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3점식 벨트로 아이를 더욱 안전하게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의 편안함: 통기성 좋은 에어 메쉬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아이가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땀이 차지 않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또한, 4단 헤드레스트로 성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카시트는 깔끔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로 차량 내 공간 활용을 높일 수 있으며, 다양한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진짜 말 그대로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에요.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로 여행이나 다양한 차량에 맞추어 사용하기에 편하고,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애는 안 앉는다는 사실.
왜 앉았냐고 물어도 보고 앉혀보려고 노력했지만, 그냥 유모차 끌고 다니네요. 아이가 도통 자동차에 타는 것도 싫어하고요. 그래서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기름값 아끼고 있습니다.
 
적어도 한 달에 두번은 기름 채우러 갔는데, 카시트 거부하고 나서 두 달에 한 번 정도 주유소에 가고 있어요. 저나 신랑이 유모차 끌고 다니고요.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진짜 제가 봐도 통기성 좋고 앉아있기에도 편한데, 아이 입장에서는 자동차 내부 자체가 많이 답답한가 봅니다.
 


좀 더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와 친해지면, 빨리 여행도 가고 싶고, 멀리 멀리 떠나고 싶네요. 아이와 어디 함께 다니려고 하니 제일 먼저 대중교통부터 알아보고 있습니다.
 
좀 더 크면 괜찮아 지겠죠.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뿐만 아니라 카시트에 앉아 속박되기가 정말 싫은가 봅니다.
 
그럼 폴레드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Racer (ISOFIX) 솔직한 후기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