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딱딱한 이야기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 하기

by 청두꺼비 2021. 4. 4.
반응형

 

지난 포스팅으로 블로그가 누락되었더라고요.

 

누락의 원인은 다양한 것이 있었지만 저 같은 경우는 매일 방문자 수를 확인하는데 이날은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확인하고 제 블로그를 검색해보니까 아래와 같이 누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이게 한두 번 되다 보니 이제는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에 대해서 금방 처리하게 되더라고요.

 

그럼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에 나서기 위해서는 본인의 블로그가 누락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야 되는데요.

 

아마도 방문자 수가 급격히 줄어 들어서 누락이 되었다는 것을 뒤늦게 눈치채신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일단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다음 검색창에 검색 시 위의 사진과 같이 나온다면 누락이 된 것이에요.

 

이럴 때는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하기 위해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요.

 

먼저 언제부터 방문자 수가 줄었는지를 확인하고 그때 쓴 블로그가 어떤 내용인지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그 블로그가 어떤 내용이든 간에 삭제 및 비공개 처리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매일 확인을 하고 있어서 어떤 블로그로 인해서 저품질에 걸렸는지 알겠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작성한 것이 아까워 비공개 처리한다고 하지만 저는 가차 없이 삭제를 강행합니다.

 

그러고 나서 다음 화면에서 맨 아래로 내려가 "고객센터"를 클릭해 줍니다.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하려면 사진과 같이 하면 됩니다.

 

 

돋보기 모양의 '검색'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다음 '검색결과 미노출'을 눌러 줍니다.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하기 위해서 눌러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문의하기'를 눌러줘요.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하는 데 이 과정을 거쳐야 되는데요. 이제 저는 처음이 아니라 차분하게 쓰게 되더라고요.

 

처음으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리신 분들은 걱정도 되고 초조할 테지만 천천히 이러한 절차만 잘 따른다면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이 금방 될 것입니다.

 

 

문의 내역은 위와 같이 써주면 되고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저렇게 쓰면 됩니다. 그리고 첨부파일은 제 주소 기입 시 안 뜨고 있는 것을 캡처한 사진을 제출했습니다.

 

 

곧장 제 문의에 대해 답변이 달리진 않지만 조금 기다리면 바로 이렇게 답변이 오더라고요.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을 찾아보는데 정확한 사유는 알려 주진 않고 저렇게 " 최근 성인이나 상업적인 블로그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블로그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라고만 설명해 주더라고요.

 

어쨌든 알고리즘이 반응해 해당 블로그를 저품질 시킨다는 것이에요. . . 

 

자세한 원인을 알 수는 없지만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부터 해야 되니까요.

 

 

이렇게 저는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을 했습니다.

 

저는 아마도 그 포스팅이 선정적인 단어를 가지고 있어서 저품질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내용은 선정적이지 않은데 단어 자체가 그랬던 것 같네요.

 

여기서 또 그 단어를 언급하면 저품질이 될 것 같아 이렇게나마 씁니다.

 

다음에서 이제는 저품질 기준이 강화되고 제재를 가하고 있어 늘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단어와 내용면에서요.

 

그러기 위해서 좋은 내용과 도움이 되는 것을 잘 알고 써 내려가야겠습니다.

 

그럼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및 해결 잘 되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