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기타 카드에 관한 것

현실적으로 돈 버는 방법 속지 마세요

by 청두꺼비 2021. 10. 18.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돈 버는 방법에 대해 많이 궁금해합니다. 돈 버는 방법은 저 역시 궁금하고요. 근데 현실적으로 돈 버는 방법은 본인이 직접 노동을 해서 이에 대한 급여를 받는 것입니다.

 

 

돈 버는 법은 여러 개가 있습니다.
주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코인 등 말이죠.

 

 

근데 어느 것 하나 힘든 것 없이 돈 버는 법 중 제일 쉬운 것이라고 말들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얼마 투자해 얼마의 이득을 봤다든지 금세 이렇게 모아서 명품 차를 뽑았다든지 자랑이 많습니다.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겠다고 연락 달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근데 실제로 만나서 돈 버는 법을 안내받고 따라 했는데 오히려 본인의 돈을 잃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즉, 사기를 당한 것이죠.

 

 

흔히 인스타그램에서 "돈 버는 방법 쉬워요" 이렇게 벌었어요. 하는 인증샷. 하루 만에 이렇게 벌었다고 돈 버는 방법을 공유해주겠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듯 이런 것에 대한 수업료를 본인이 그동안 모아둔 돈이나, 앞으로 모을 돈으로 갚은 것이죠.

 

 

한순간의 꿀 같은 돈 버는 방법이
당신을 회복하기 힘들 정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돈 버는 방법 앞에서 의문을 품거나 불신하는 분들도 있는데 광고를 계속 보다 보면 어느새 믿게 되고 이를 따르게 되고 결국엔 본인이 피땀 흘려 모은 돈을 순간 잃게 됩니다.

 

 

현실적으로 진짜 돈 버는 방법은
일을 나가 노동해 버는 것입니다.



집에서 편히 버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진짜로 집에서 편히 돈 버는 방법이 있다면,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쉽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송이버섯 장수가 자기 아들한테 송이버섯이 어디서 나는지 안 알려준다고 합니다. 이는 아버지가 못된 것이 아니라 그만큼 돈 버는 방법이 어려우니 아들에게도 잘 안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자식에게도 안 알려주는 것이 돈 버는 방법입니다. 하물며 쉽게 돈 버는 법이라고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이는 보지도 않고 넘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돈 버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는 것은 택배, 개인 블로그, 개인이 공부한 주식, 원고 대행 등 부업이 있습니다. 적게 남아 노동을 해야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쉬운 것은 없습니다.
만약에 쉽다고 하는 것에는
반드시 의문점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시작해 조금이나마 벌면 감사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 조금 투자해 놓고 엄청 많은 이득을 바라니 속는 것이니까요.

 

힘든 요즘 본인 월급으로 희망을 꿈꾸기가 어렵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부업을 통해 투잡, 쓰리잡을 한다고 합니다.

 

고소득자가 아닌 이상 누구나 이러한 고민을 하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러한 틈을 노리는 분들이 많으니 늘 조심하길 바랍니다

 

 

진짜 돈 버는 법은
어쩌면 잃지만 않고 갖고 있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