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 맛있는 이유

by 청두꺼비 2022. 9. 10.
반응형

태어난 딸의 이름을 짓는다고 서현역에서 유명하다는 작명소를 들렸어요.

이름을 짓는데 3일 정도 소요된다고 했고, 신랑과 제 사주도 보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네요.

그리고 작명소를 나오니 벌써 저녁 시간!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제가 출산 후 제일 먹고 싶은 것이 삼겹살이어서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에클라트2차 1층 101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5-4

■영업시간
매일 11:30 ~ 새벽 0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전화번호
031-781-7770

■주차가능
식당 해당 건물

■좌석
입식

■메뉴
부추삼겹(180g) 1만 4,000원
냉동삼겹(180g) 1만원
차돌박이(180g) 2만 5,000원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에 들어가기 전 메뉴와 가격 안내판이 있더라고요.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냉동삼겹살도 있어서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 내부는 깔끔하게 이렇게 생겼고요.

식당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라서 좋았어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은 점심 특선을 하고 있는데요.

시간대는 11:30 ~ 14:30으로 주말에는 점심 특선을 이용할 수 없어요!

 

 

저희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에서 부추삼겹 2인분을 주문했고요.

나머지는 배고프면 더 주문하기로 했어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에서는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진짜 저렇게 따라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삼겹살 특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에서 2인분 주문한 것이고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의 편한 점이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입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이중 양파, 부추, 김치는 구워 먹는 것을 적극 권장해요.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에서 삼겹살이 어느새 익었더라고요.

 

 

삼겹살이 중간 정도 익혀졌을 떄 자르면 돼요.

 

 

그리고 삼겹살을 불판 위에다 놓고 삼겹살을 구울 때 나온 기름으로 부추, 양파, 김치를 구우면 됩니다.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이예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그냥 고기를 먹기보다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답게 부추랑 제일 먼저 먹어 보았는데요.

 

 

부추를 올린 삼겹살좀 보세요!

정말 잘 익은 고기에 빨리 먹어 보고 싶다는 식욕이 돋습니다.

 

 

김치를 올린 삼겹살도 먹어봐야죠!

김치는 묵은지는 아니고요. 

 

일반 김치인데 삼겹살하고 먹으니 아주 고소, 짭조름이었어요.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여기에 구운 양파와도 먹어 봤는데 아주 그냥 삼겹살은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운 양파를  큼지막하게 먹기보다 저렇게 작게 먹으니까 한 입에 쏙 먹기 좋고 맛을 즐기기에도 좋았네요.

 

 

구운 마늘하고도 먹었는데 마늘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죠!!

 

 

삼겹살과 구운 마늘의 조합 이건 말이 필요없죠!

기름진 삼겹살을 구운 마늘이 잡아줘서 더 감칠 맛 돋았어요.

 

이날 딸 이름 짓고, 서현 삼겹살 맛집 부추삼겹살도 먹었는데요.

비가 와서 힘들었지만, 정말 뜻 깊은 하루였네요,

 

그럼 또 맛집을 찾아 다녀오겠습니다.~!

 

 

서현 부추삼겹살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삼겹살과 함께 곁들여 먹을 반찬이 많다고 생각해요.

가격 ★★★★★
적당하다고 생각들어요.

분위기 ★★★★☆
이른 시간에 간 것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 조용해 좋았어요. 근데 사람들 많으면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서비스 ★★★★☆
고기 구워 줘서 좋았습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가능해 편해요.

총평
이것 저것 많이 나오는 삼겹살집보다 딱 삼겹살에 반찬이 맛있는 곳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