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마신것 리뷰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2. 9. 23.
반응형

종일 아기와 있다가 늦은 밤 편의점에 와서 마시는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입니다.

아기는 신랑에게 맡기고 잠시 일탈했어요 ㅠ

든든한 한 끼를 채워준다는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진짜 한 입 먹고 배가 부릅니다..

모유수유 중이라 가리는 것이 참 많은데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는 괜찮을 것 같아 골랐네요.


더 많이 마시고 싶은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고소하니 배고플 때 마셔도 좋고, 힘이 들 때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일 집에만 있으면 더 알찬 시간을 보내겠지 했는데 모든 저의 시간들은 아기한테 집중됐네요.

아기가 우선이고 아기가 제일 먼저니까 밥 한 끼 제대로 못 먹을 때 근처 편의점에 와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마시니 피로가 가셨습니다.


사실 어른 우유 흑임자 마시고 싶었는데 이거는 없어서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를 골라 마셨는데 괜찮고 속이 든든해 좋습니다.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라 내용물이 꺼멓습니다.
흑임자보단 덜 고소하지만 괜찮네요.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마시다 디저트39 흑임자라떼가 생각이 나고 그리워집니다.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잘 마시고 이제 또 집에 들어가서 아기를 돌봐야죠.

육아에 힘들지만, 아기가 잠자고 행복해하는 모습에 다시 기운을 차립니다.

이제 한평생 가야 할 내 자식.
내가 이 세상에 낳았으니 끝까지 몸이 부서져라 책임져야죠!

어른 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마시고 힘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