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 및 포토 스팟 정리

by 청두꺼비 2022. 11. 3.
반응형

여행하는 청두꺼비입니다.

요즘 제가 출산으로 인해 포스팅의 내용이 여행일 때 있고, 맛집일 때 있는데요.

 

육아 중이라서 이제 이런 것 정함 없이 생각나는 대로 여행이나 맛집, 혹은 정보 등을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아기가 조금 크면 포스팅을 규칙대로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출산 전 63빌딩 아쿠아리움에 갔던 것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에 가게 된 이유는 인천 월미도, 차이나타운에 다녀오면서 집 가기 전에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시간 날 때마다 롯데 아쿠아리움에 가보자고 했었는데 롯데는 아니고 63빌딩 아쿠아리움에 오게 되었네요.

 

 

63빌딩 아쿠아리움은 63빌딩에 있는 곳이고요.

찾아가기 정말 쉽습니다.

바로 지하에 있거든요.

 

 

63빌딩 아쿠아리움까지 가는데 뷔페랑 베이커리를 볼 수 있어요.

입장 전에 출출하다면 이곳에서 식사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다만 뷔페는 예약해야 하고요. 베이커리는 가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주소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요금
대인(14세 이상) 2만 7,000원
소인(13세 이하) 2만 3,000원
경로(65세 이상) 2만 3,000원

■이용시간
10:00 ~ 19:00 (입장마감 18:30)

■전화번호
1833-7001

주차 가능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원래 원가로는 대인(14세 이상) 2만 7,000원 / 소인(13세 이하) 2만 3,000원 / 경로(65세 이상) 2만 3,000원인데요.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으면 20% 적용해 대인(14세 이상) 2만 1,600원 / 소인(13세 이하) 1만 8,400원이에요.

 

그렇다면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
어떻게 받느냐!!

 

네이버 예매 / 티몬 / kkday에서 예매하면 됩니다. 이 밖에도 다른 곳에서 예매하면 좀 더 저렴할까 싶어 찾아봤는데요.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가 대인(14세 이상) 2만 1,600원 / 소인(13세 이하) 1만 8,400원이었어요.

 

그래서 할인 금액은 다 똑같으니 본인이 편한 사이트를 통해 예매하면 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은 꼭 받으시고요.

 

그럼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고 입장하면 예쁜 포토 스팟은 어딘지 한 번 보러 가볼까요.~!

 

 

들어오면 바로 여러 종류의 물고기와 어항을 볼 수 있어요.

그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것은 상어 종류 이자 큰 물고기이고요.

 

아주 오랜만에 온 곳이라서 어린아이처럼 어항을 물끄러미 바라봤네요.

 

 

제가 좋아하는 수달이 있어서 수달도 직접 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우리나라에만 수달이 서식할 줄 알았는데 세계 어느 곳이든 수질이 좋은 곳에서 수달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이어 세상에서 가장 큰 수달도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자이언트수달이라고 크기는 2m이고요. 아마존에 서식하는 수달이라고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고 들어오면, 잠수사가 어항 청소하거나 물고기들을 돌봐주는 광경을 볼 수 있어요.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 뿐만
아니라 포토스팟도 정리해봤는데요.

 

솔직히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고 들어오면 모든 공간이 포토스팟이에요. 어느곳이 특별하게 예쁘다 멋지다라고 할 게 아니라 어느 곳이든 멋지고 포토 스팟이 되는 곳이더라고요.

 

물고기 보고 어항 앞에서 사진 찍고, 물고기 보고 어느 물고기인지 특징은 무엇인지 서로 얘기도 하고 좋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물고기를 비추는 조명이 저를 비추면 제가 굉장히 예뻐 보였네요. ㅎㅎ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고 들어오면은 해파리 앞에서 꼭 사진 찍으세요.

위의 사진과 같이 분위기 있고 몽환적으로 나오거든요.

 

63빌딩 아쿠아리움 포토 스팟을 뽑는다면 해파리 어항이 되겠습니다.

 

 

위에서 물고기가 지나가는 것을 찍어도 되고요.

 

 

63빌딩 아쿠아리움 공연 스케줄 확인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받고 들어올 때 공연 스케줄을 주는데요.

보고 싶은 것을 선택해 시간에 맞게 그곳에 가면 공연을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이달 참물범 생태설명회, 펭귄 생태설명회와 머메이드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바빠서 한 가지만 선택해봐야 한다면 머메이드 공연은 꼭 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왜 보라고 하는지 묻는다면 그것은 뒤에 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후 들어와 보는 참물범 생태설명회

 

 

잠수사와 함께 해 재미나게 볼 수 있었어요.

또한, 참물범에 대해 설명해줘서 좋았고요.

 

 

바다탐험 마스터가 있는데 이는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 같았어요.

정말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가득 채웠더라고요.

 

 

그래서 63빌딩아쿠아리움에는 어린 아기들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날 잡아서 가봐야 겠다는 생각을 가졌네요. ㅎ

 

 

이날 이곳에서 제가 좋아하는 해마도 보고요.

 

 

다양한 물고기와 바다 생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해파리도 신기하게 봤고요.

 

 

해파리에 대한 설명도 나와 있어서 열심히 읽었네요.

 

 

이렇게 정신없이 물고기들을 보고 나서 오늘의 하이라이트 머메이드 공연을 보러 갔어요.

 

 

머메이드 공연

머메이드 공연이 제일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희가 늦지 않게 갔는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있었어요.

 

 

남는 자리에 앉아서 가까이서 공연을 볼 수 없었지만, 재미나게 잘 봤네요.

 

 

두 명의 인어가 나오는 데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평일과 주말 공연 횟수가 다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담에 또 가게 되면 머메이드 공연은 빼먹지 않고 또 보려고 합니다.

그만큼 재미있고 알찼어요.

 

어린아이들이 보기에도 재미있지만, 저처럼 다 큰 어른도 보기에 참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아쿠아리움을 다 보고 나오는 길, 다음에는 이곳에서 뷔페를 먹고 또 보러 가자고 했네요.

 

이날 63빌딩에서 재미나게 데이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