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개인 카페

위례 카페 셀카페 사진 잘 나오는 감성카페

by 청두꺼비 2022. 11. 29.
반응형

신랑과 베이비하우스에서 젖병과 장난감, 세제 등을 사고 가는 길에 위례 카페 셀카페가 보여 이곳으로 가였어요.

위례 카페 셀카페 창이 신기한 것이 그냥 지나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또 언제 위례에 올지 몰라서 위례 카페 셀카페에 가자고 해 갔네요.

 

 

위례 카페 셀카페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1-7 1층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37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일요일

■전화번호
031-607-0882

■주차가능
갓길

■좌석
입식

■메뉴
브리오슈 소금빵 3,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라떼 5,000원

 

 

위례 카페 셀카페에 들어서는 길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이더라고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구나 싶어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우리 집에도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자고 했네요.

 

 

위례 카페 셀카페에 들어서니 인테리어가 참 예쁘더라고요.

우리가 앉을 자리가 안 보여서 어디에 앉지 하다가 자리가 나서 바로 앉게 되었네요.

그만큼 위례 카페 셀카페는 인기가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습니다.

 

 

위례 카페 셀카페 메뉴이고요.

저는 카페모카를 신랑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위례 카페 셀카페에서는 빵을 팔고 있더라고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소금빵이라고해요.

 

저희는 빵을 먹을까 했는데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안 먹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 후 10분 후에 음료가 나왔어요.

레몬에이드와 카페모카.

 

 

위례 카페 셀카페의 카페모카이고요.

 

웬만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맛보다 훨씬 뛰어나고 맛있었어요.

향이 풍부하고 목 넘김이 좋았고요.

 

 

신랑이 주문한 레몬에이드에요.

신맛이 강한고 뒤끝이 달콤해서 마시기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갈증해소에도 좋았다고 했어요.

 

 

위례 카페 셀카페 사진 잘 나오는 감성카페라고 했잖아요.

어떻게든 사진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왔어요.

이날 저의 인생 사진을 건진 만큼 마음에 들었습니다.

 

출산 후 시무룩했었는데 모처럼 신랑과 예쁜 카페에 와서 데이트하니 정말 즐거웠어요.

특히 인테리어 예쁘고 음료도 맛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대화도 많이 나눴고요. 

데이트하기 딱 좋고 서로 사진 찍기 참 좋은 카페였습니다.

 

위례 카페 셀카페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달콤하고 양도 적당합니다. 근데 에이드는 조금 적었어요.

가격 ★★★☆☆
가격은 비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분위기 정말 좋아요.
데이트하기 좋고 대화 나누기 좋고요. 특히 사진 찍을 때마다 정말 예쁘게 나와요.

서비스 ★★★☆☆
물이 따로 없어서 불편했어요.

주차 ★★★★☆
건물에다가 주차해도 되고 갓길에다가 주차해도 돼요.

총평
인생 사진 찍으러 가는 감성카페

 

 

 

위례 맛집 채선당 플러스 위례신도시점 인기 메뉴 정리

복정에 베이비 하우스에 들리기 전 점심으로 위례 맛집 채선당 플러스 위례점에 가기로 했어요. 원래 저희 부부는 서현에 있는 채선당에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곳에 갈 겸 해서 위례 맛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