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뷔페

빕스 판교점 평일 런치 vips 할인 이용 후기

by 청두꺼비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는 빕스판교점을 티 데이 때 이용한 vips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티 데이 때 빕스판교점 평일 런치를 이용했고요. 당시 신랑 생일이라서 아주 유용하게 티 데이를 즐겼네요. 먼저 빕스 샐러드바 가격은 1인 3.59만원으로 2인 7.18만원인데요. 티 데이를 이용한 vips 할인 금액은 2인으로 4.308만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금액으로만 봐도 티 데이가 엄청나게 할인을 해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무려 40%나 할인받은 금액입니다. 

 티 데이 행사가 있었던 날, 많은 사람이 vips 할인 받으려고 빕스판교점에 몰렸었는데요. 저희가 갔을 때 대기 33번째로 1시간 50분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딸기 계절이라서 딸기 관련한 디저트를 볼 수 있었고 이와 관련한 음료수도 많았었는데요. 신랑 졸업식 이후 두 번째로 오는 빕스판교점에 많이 반가웠네요. 사실 빕스 신촌점에 많이 갔었는데 이곳은 없어져서.. 보면 빕스가 많이 없어지고 있는데 그래도 빕스판교점은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티 데이 덕분에 가게 된 빕스판교점 평일 런치 이용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티 데이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도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평일 런치 때 오니까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빕스판교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 평일 런치 고객 16:00 이후 디너금액 적용

■전화번호
031-8016-5997

■주차가능

■좌석
입식

■메뉴
샐러드바(평일) 3.59만원
샐러드바(디너, 주말, 공휴일) 성인 4.59만원 청소년 4.09만원
초등학생 1.9만원
아동 1.05만원

 

 

 저희가 11시쯤 넘어서 왔을 때 33번째였거든요. 근데 12시 좀 넘어서 오니까 벌써 63번째나 대기를 하고 있었네요.

 

 

 저희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빕스 딸기 퍼레이드에 대한 것을 구경했고요. 이를 보니까 당장이라도 들어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대기 33번째 1시간 50분 후에 입장

 티 데이로 빕스판교점에 평일 런치 vips 할인받으려고 왔는데 우와!! 로봇이 자리를 안내해주더라고요.

 

 

 저희 자리를 로봇이 안내해줬는데요. 로봇만 따라가면 된다고 해 로봇만 따라갔습니다.

 

 

빕스판교점 메뉴

빕스 샐러드바 가격 3.59만원

 메뉴는 이렇고요. 티 데이 이용할 것이라서 평일 샐러드만 주문했습니다.

 

 

 빕스 판교점 내부이고요. 좌석이 참 많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대기는 기본이더라고요. 뷔페식이기도 하고 먹으면서 서로 대화를 많이 하는 자리라서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

 

 

빕스 판교 딸기 퍼레이드

 저희가 빕스판교점에 갔을 때 딸기 퍼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었고요. 딸기 관련한 음식과 디저트들이 많았습니다.

 

 

빕스 판교점 음식 소개

 딸기부터 시작해 다양한 것들이 많았고요.

 

 

 딸기 케이크, 양송이 스프, 스파클링 티가 있었네요. 이곳에서 신기한 것은 앞서 저희 자리를 안내할 때 로봇이 했었는데요. 면요리 조리해주는 것도 로봇이더라고요. 로봇이 커피 타주는 곳도 있는데 참 신기했습니다.

 

 

 마파두부에 다양한 토핑, 탄산음료도 있었습니다. 탄산음료보다는 무알콜 모히또나 와인 등을 마실 수 있으니, 빕스 판교점에 가게 된다면 평소 마시지 못했던 음료를 다양하게 마셔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수

 

 

 와플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빕스 판교점에는 해산물이 풍부했고요.

 

반응형

 다양한 분식과 피자 등도 있었습니다.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을 그릇에 담아 먹으면 돼요.

 

 

 빕스는 훈제 연어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훈제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네요. 피자와 볶음밥을 많이 먹었습니다. 주르륵 이은 사진은 샐러드 바에 있는 음식들이고요.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을 그릇에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빕스 샐러드바에서 먹은 음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빕스 판교점에서 먹은 메뉴

 한 번도 자세히 본 적 없는 빕스의 숟가락, 포크입니다.

 

 

 이게 다 제가 먹은 음식들인데요. 꽃게에 살이 많이 없어서 별로 였네요. 나머지는 맛있었습니다.

 

 

 신랑이 가져온 꽃게에는 또 살이 많았네요. 꽃게가 살 많은 게 있고 없는 게 있나 봅니다. 이에 여러 마리 가지고 와 살 많은 꽃게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빕스에 씨푸드가 많았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도 맛있었고요. 제가 먹은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것은 와플이었어요.

 

 

 와플은 바로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거든요. 오죽했으면 신랑한테 와플 메이커를 사달라고 했네요.

 

 

 와플은 뜨거울 때 생크림과 사과쨈, 딸기쨈을 올려 먹으면 엄청 맛있더라고요. 이것은 팁이에요. 와플 맛있게 먹는 팁이요!!

 

 

 

 테이블에 로봇호출버튼이 있는데요. 이는 다 먹은 그릇을 로봇에 주면 되는 것입니다. 로봇이 있어서 사용한 그릇을 재까닥 없앨 수 있어 편했네요.

 

 

티 데이  vips 할인 금액

 티 데이로 무려 40% 할인받았는데요. 빕스에 갈 일이 없었는데 이런 할인 행사로 가니 다음번에는 그냥도 와보자고 했네요.

 빕스 판교점에 티 데이 행사로 평일 런치를 이용해봤는데요. 모든 음식과 디저트들이 다 맛있었네요. 다음 제 생일에 또 가자고 했습니다. 그때는 디너를 이용해보자고 했는데 다음엔 빕스 디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먹고 오겠습니다.

 

 

빕스 판교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뷔페라서 마음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
가성비가 좋은 뷔페 같습니다.

분위기 ★★★★☆
서로 대화하며 먹을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서비스 ★★★★★
로봇이 있어서 더 편한 것 같아요.

주차 ★★★★☆
아브뉴프랑 판교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총평
정말 오랜만에 간 빕스! 계속 가고 싶은 빕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