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금토동] 청계산 담백미…"고맙습니다"

by 청두꺼비 2020. 3. 3.
반응형

 

특별한 날이라 파티를 위해 '청계산 담백미'

한우 파티를 하러 갔어요.

 

 

 

 

 

 

모듬한판을 주문했는데 . .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ㅠ 

 

 

 

모듬한판입니다~~

 

 

 

한우 빛깔이 다르지유?

 

 

 

사실 친구가 한 절음, 한 절음 구워주면서 

어느 부위 인지 소개를 해줬는데 

지금은 다 까먹었네요 . .  : )

 

하지만 저 부위가 아마 등심일꺼에요!

 

 

 

 

 

 

이제 곁다리 반찬을 알아볼까요~

 

마늘과 된장입니다.

 

 

 

양파 절임입니다.

 

 

 

상추와 파절임입니다.

 

 

 

육회입니다.

 

 

 

명이나물입니다.

 

 

 

무절임, 묵은지, 고추장 고추입니다.

 

 

 

배김치입니다.

저는 이날 처음 먹었는데

진짜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육회도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소했어요!

 

 

 

이날 왜 특별했느냐면요?

제가 축하를 받은 날이었거든요.

 

축하해준 모든 분에게 감사하며

특히 제일 먼저 축하를 해준 소중한 분에게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힘든 날이 많고 즐겁고 행복한 날이 있겠지만
이날 받은 사랑과 축복을 마음속에 새기며 잘 헤쳐나가겠습니다.

 

청계산 담백미 

한줄평 - 한우가 진짜 담백하니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