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뷔페

광교 마키노차야 가격 할인받는 방법 메뉴 소개

by 청두꺼비 2023.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쏘다니는 청두꺼비입니다. 저번에 판교 마키노차야에 갔다면 이번에는 광교 마키노차야에 갔는데요. 저번 판교 마키노차야는 별로였다고 했는데 이번 광교 마키노차야는 판교보다는 좋고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판교점은 지하 1층 광교점은 지상 3층 이에 공기가 다릅니다. 산뜻하고 보송보송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햇볕이 내리쬐니까 포근했습니다. 같이 온 일행도 광교점이 판교점보다 좋다고 했네요. 그러면 광교 마키노차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마키노차야는 LF FOOD와 내외주건의 각 50% 투자로 2021년에 설립된 합작 회사예요. 신선한 해산물들을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요리해주고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광교 마키노차야는 지상 3층에 있고요. 해당 건물의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광교 마키노차야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3층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6-1



■영업시간
*평일
런치 11:30 ~ 15:00
디너 18:00 ~ 21:00
**주말&공휴일
런치 11:00 ~ 16:00
디너 17:00 ~ 21:30


■전화번호
02-565-1116

■주차가능
해당 건물

■좌석
입식

■이용금액
*성인
평일 런치 4만 5,000원
평일 디너 6만 8,000원
주말·공휴일 7만 5,000원
**초등학생
평일 런치 2만 9,000원
평일 디너 3만 5,000원
주말·공휴일 3만 8,000원
***미취학(4~7세)
평일 런치 1만 6,000원
평일 디너 1만 9,000원
주말·공휴일 1만 9,000원

47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

 

     광교 마키노차야 가격 할인받는 방법

     판교점이나 광교점이나 마키노차야 할인받는 방법은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됩니다. 광교점은 네이버로 예약 시 10% 할인받을 수 있고요. 판교점은 8%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매달 할인 적용률이 변동되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정확하게 알아보고 예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광교 마키노차야 내부

     광교 마키노차야 내부이고요. 쇼파석도 있고 의자도 있습니다. 아기가 있으면 아기 의자도 대여해줘요. 유모차를 끌고 가면 의자를 빼줍니다.

 

     광교 마키노차야 메뉴 소개

     제가 포스팅하면서 느낀 것이 제가 먹은 것을 보여주기보다 해당 식당의 메뉴 소개가 더 중요하더라고요. 이를 보는 분들도 제가 먹은 것보다 어떤 음식이 있는지를 더 궁금해합니다. 

     이에 뷔페나 무한리필, 식당 등을 포스팅할 시 그곳의 메뉴를 소개하는 방향을 잡았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커피, 탄산수, 물, 맥주

맥주는 판교점에서도 무한리필이었지만, 광교점도 똑같았습니다.

 

  

     수프, 파스타 등이 있고요.

 

 

     케밥도 있습니다.

 

 

     스테이크가 있고, 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입니다. 얇은 것은 부드럽고요. 두꺼운 것은 질겼어요. 제가 가지고 온 것은 부드러운 것 같기도 하고 질긴 것 같기도 했습니다.

같이 온 분은 질기다고 뱉었어요.

 

 

     마늘 볶은 것, 고구마 맛탕 같은 고구마, 매쉬 포테이토

 

 

     중국 음식도 있었습니다.

 

 

 

     돈코츠라멘과 샤브샤브가 있는데요. 이는 직접 주문해야지 만들어 줍니다.

 

 

     튀김이 있는데요. 저기 빈 곳은 새우튀김입니다. 

판교점과 광교점이 다른 점은 바로 음식 리필인데요. 판교는 다 먹기도 전에 그릇을 음식으로 가득 채웁니다. 하지만 광교점은 채우는 것인지? 채워도 금방 음식이 떨어지는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계속 갈 때마다 튀김이 없었습니다. 튀김뿐만 그러는 것이 아니라 다른 메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뷔페의 특징이 먹고 싶은 것을 한 없이 먹는 것인데요. 이곳 광교점은 음식 리필이 속 터집니다. 결국에 튀김 못 먹는 것인가 하다가 다 먹고 나가기 전에 겨우 먹어봤습니다.

 

 

     나가기 전 처음 먹어보는 새우 튀김

 

 

     한식 종류가 참 많았습니다. 단호박죽, 전복죽 등이 있었고요. 막걸리도 있었습니다.

 

 

     밥과 반찬이 있어서 직접 먹고 싶은 것을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 종류가 많았습니다. 도대체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됐어요.

 

 

     여러 초밥이 있었습니다. 근데 연어초밥과 광어초밥은 없었어요. 왜냐하면 따로 사시미로 나오거든요. 연어초밥, 광어초밥이 먹고 싶으면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가리비 해산물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이는 가리비만 골라 먹어도 맛있었네요.

 

 

     초밥에 이어 과매기도 있었어요.

 

 

     사시미로는 광어회, 연어회, 보리숭어 회가 있습니다.

 

 

     초밥과 사시미와 곁들어 먹는 생강절임, 묵은지, 락교, 무순입니다.

 

 

     피자 3종이 나왔고요. 제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디저트로 과일이 많이 있습니다. 파인애플, 자몽, 딸기, 리치

그리고, 딸기요거트, 콘푸레이크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있는데요. 이는 아포카토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제가 아포카토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달콤하고 쌉싸름했어요.

 

 

     커피와 음료

 

 

     디저트류로는 케이크와 쿠키, 떡, 푸딩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요거트를 제일 맛있게 먹었네요.

 

 

내가 먹은 음식

     광교 마키노차야에서 제가 먹은 것들인데요. 살치살 스테이크는 질겼고, 나머지 다 괜찮았어요. 특히 사시미가 신선한 것이 몇 번이고 더 가지고 와서 먹었네요. 신랑한테 회 먹으러 횟집 가지 말고 광교 마키노차야에 가자고 했네요.

 

     신랑이 광교 마키노차야 네이버로 예약해서 10% 할인받을 수 있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본격적으로 판교점과 광교점을 비교해봐야겠습니다.

 

 

판교점 마키노차야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광교점이나 판교점에 갈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판교 맛집 마키노차야 씨푸드뷔페 메뉴 가격할인 정리

안녕하세요. 맛집이라고 하면 땅끝마을도 가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제 생일을 맞이해 판교 맛집 마키노차야 씨푸드뷔페를 찾아갔는데요. 전에 한 번 갔을 때보다 업그레이드됐더라고요. 집

memoryseung1224.tistory.com

 

 

 

광교 마키노차야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고, 뷔페라서 양이 많습니다.

가격 ★★★★★
평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
산뜻하니 따뜻한 분위기에요.

서비스 ★★★★★
생수를 제공해요.

주차 ★★★★★
해당 건물에 하면 됩니다.

총평
회 먹으러 갈 수 있는 뷔페.

 

 

반응형

댓글